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고 첫번째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의 정보도 이제부터 제공 하려고 해요! 이전에는 명언과 여행 정보만 올리기 시작했는데 앞으로 좀 더 많은 정보들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드라마는 tvN 에서 방영하고 있는 화유기라는 드라마에요. 토일 드라마로 심심한 주말 안방을 책임지는데 앞에 2화 정도만 봤는데 정말 대작에 냄새가 솔솔 난답니다.

나오는 등장인물로는 이제 막 전역하신 이승기, 그리고 간지와 포스가 철철 넘치는 차승원, 청순하고 예쁜 여신의 포스가 느껴지는 오연서, 등 무게감이 있는 배우들이 많이 나와 연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드라마를 보는 재미가 배가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이 드라마는 무조건 대박 나겠다. 이렇게 생각 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2화에서 방송사고가 있더라고요. 편집하시는 분이 일하다가 졸으셨나...? 배우들하고 많은 스탭분들이 정말 열심히 촬영을 하셨을 텐데 스턴트 맨 와이어가 지워지지 않고 방송 시작 시간을 지연하고 조금은 이 드라마에 아쉬운 감정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한번의 실수 정도는 앞으로의 드라마가 재미있다면 전 아무렇지 않을거 같아요. 편집하시는 분도 이번 실수를 통해 앞으로 좀 더 성장 하셨을 거라 믿겠습니다. 힘내시고 재미있는 드라마를 만들어 주세요.

지금부터는 화유기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 드라마 화유기의 줄거리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 이라고 합니다. 스타작가 홍자매 작가님의 작품이라 정말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면서 보실 것 같아요. 홍자매 작가님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작품을 보면 아 왜 스타 작가라 불리는 구나 아실 겁니다. 작품으로는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등 재미있는 작품을 내셨었습니다. 스타 작가로 불릴 만 하죠? 이렇기 때문에 저 또한 이 화유기에 대한 기대감이 정말 높아 졌으니 저의 기대에 부흥 해 주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등장인물 관계도로는 이런식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옥황상제와 맞짱도 불사하는 퇴폐적 악동요괴 제천대성 손오공 역활의 이승기, 신선이 되기위해 천년째 수행중인 젠틀요괴 우마왕 역활의 차승원, 말한마디로 손오공을 길들이는 요괴보는 여자 삼장역활의 오연서, 요력으로 여심을 뒤흔드는 톱스타 저팔계 역활의 이홍기, 대기업 회장으로 손오공을 모시는 막내요괴 사오정 역활의 장광 등 이 모든 무게감 있는 배우들이 펼치는 드라마 화유기 대작의 냄새가 솔솔 풍기고 있으니 새로운 드라마를 찾으시는 분들은 이 드라마 화유기를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제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여러분께 추천 드립니다. 요즘 도깨비 이후 재미있는 드라마를 찾지 못하고 있었는데 지금에서야 찾은것 같아 이 드라마를 정주행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같이 정주행 해봐요. 앞으로는 방송사고 없이 재미있고 매끄러운 드라마로 우리들 앞에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이번 화의 아쉬움은 뒤로 하고 앞으로 시청자의 기대 만큼 재미있는 드라마를 만들어 주세요. 이렇게 팍이가 부탁 드리겠습니다. 


'영화or드라마 정보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마녀 후기!!!  (19) 2018.07.07
독전 영화 결말!!  (16) 2018.05.27
그것만이 내세상 영화 후기  (42) 2018.02.04
1987 영화 후기  (27) 2017.12.31
추천 영화 신과함께 죄와벌  (19) 2017.12.28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