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새해 신년 무술년 해를 맞아 2월쯤 가면 좋을 나라를 추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 물론 제가 생각해서 추천해드리는 것이니 여러분들도 무조건 제말을 듣기 보다는 그냥 참고 정도 하고 좋은 정보 얻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소개해 보겠습니다. 요즘 우리나라의 날씨가 너무 추워


해외여행 을 가시려는 분들이 급격히 많아져 인천공항 에 많은 관광객들이 매일 계신다고 합니다. 그만큼 지금 해외여행을 많이 가는 시기인 만큼 우리도 해외 여행을 가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이 팍이가 추천드릴 여행지는 바로 대만의 타이페이 라는 곳입니다.


여러분들 타이페이라는 곳에 대해 들어 보셨나요? 타이페이는 중국과 일본의 문화가 어우러진 도시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에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배경이 되기도 했던 지역이 이 곳 타이페이 입니다. 천천히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하며 여행하기 좋아 배낭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여행지로도 꼽힌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여행하기 좋은 나라 대만 타이페이 지금부터 꿀팁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타이페이의 전압은 110V 입니다 110볼트 라서 우리나라 전압과는 다르니 다들 우리나라의 제품을 들고갈때에는 확인 하고 들고 가세요. 아니면 돼지코 챙겨가도록 합시다.


두번째

대만에 도착해서 스마트폰 데이터를 사용할 때에 로밍하긴 비싸고 안하자니 길찾고 하는데 불편할 것 같으신 분들은 현지 유심칩을 사도록 해요. 대만의 통신사를 이용하면 한국 보다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 데이터를 쓸 수 있으니 현지에 도착하면 유심칩 부터 사도록 해요. 아 그리고 지하철 기차 등등 다른 곳들 와이파이 잘 터집니다. 


세번째

일본 에니메이션 센과 치히로 의 모티브가 된 이곳 지우펀을 한번 다들 가보도록 해요. 가보시면 다들 익숙한 거리들이 눈앞에 펼쳐질 것입니다, 그리고 이곳은 좁은 거리에 홍등이 있는 곳으로 대만의 커플들에게 데이트 코스 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다들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네번째

예류 지질공원 한번 가보세요. 이곳은 자연이 만들어낸 이상하고 신비한 바위들을 보러 오는 곳입니다. 바람과 파도의 침식작용으로 인하여 바위들이 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인증샷을 무조건 남겨야 하는 가장 유명한 바위 여왕바위는 꼭 한번 보고 오세요. 이곳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바위라고 합니다


다섯번째

대만 타이페이의 랜드마크인 101일 빌딩을 가서 야경을 보고 오도록 해요. 새해가 밝아 다들 1월 1일에 아침 해 뜨는 해돋이를 보고 오신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새해에 의미를 더해 아침해가 더욱더 예쁘게 보이셨을 텐대 그만큼 대만의 타이페이 101빌딩에서 야경을 보면 정말 엄청 예쁘다고 합니다. 다들 이곳 타이페이에 가셨으면 꼭 101빌딩에 다녀 오시도록 해요! 


이상으로 대만 타이페이에 관한 꿀팁 정보 드렸습니다. 이 지역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저의 글을 일고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셨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이제 새로운 한해가 밝았는데 다들 이번년도의 계획이 있으실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계획에 차질이 생긴다고 한들 다들 너무 힘들어 하지 마시고 훌훌 털고 일어나도록 하십시요. 그리고 너무 일을 하느라 몸을 함부로 쓰실수도 있는데 혹사시키지 마시고 시간을 내어 여행을 다니며 자신만의 자유의 시간도 가지고 건강도 챙기도록 하세요. 다들 한해 수고가 많으셨고 이제 새로운 한해 다들 새해복 많이 받고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