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날씨 한파주의보 였는데 다들 추운날씨 잘 버티셨나요?? 추워서 집밖에 안나가고 이불 속에서 귤 까먹고 계시지는 않았겠죠?? 다들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사셨을 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이렇게 한파주의보 였던 오늘같이 하루하루를 힘들고 춥게 보내셨을 텐데 여러분들 자신에게 힐링을 줄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힐링이 될 수 있는 여행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여행지는 베트남에 있는 나트랑이라는 곳입니다. 이 곳 나트랑은 요즘 뜨고 있는 여행지로 핫한 곳입니다. 이유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에서 선정한 평생 꼭 가봐야 할 휴양지로 선정되었고 포브스 지 에서는 전세계 에서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 탑 12 에 선정 되었고 마지막으로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기까지 합니다. 정말 좋은 여행지죠?? 그럼 지금부터 여행 정보 팁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한국에서 베트남 나트랑 까지 가는데 걸리는 비행기 항공 시간은 약 5시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그러니 비행기에서 가볍게 신을수 있는 슬리퍼 목배개 또 놀거리 등은 미리 챙겨서 탑승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나트랑은 우리 나라와 시차가 2시간 정도 차이가 나 시차적응은 크게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두번째


나트랑은 다른 해외 여행지와 다르게 시내와 바다를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시내에서 도보로 바다까지 3분정도가 걸리니 바다에서 놀다가 시내로 넘어와 여러가지 음식도 먹고 관광도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번째


베트남 여행시에는 항상 소매치기 조심하세요. 소매치기를 당한다면 정말 찾기 힘들어지니 몸에 딱 붙여서 다니시도록 해요. 또 교통수단을 이용할때에 항상 바가지 요금을 씌울라고 하니 다들 흥정 하시고 달라는 데로 돈을 다 주시면 절대로 안됩니다. 항상 흥정 하셔서 싼 값에 교통수단을 이용하도록 해요.


네번째


현지 여행을 할때에 물은 항상 사서 마시도록 하세요. 물이 맞지 않으면 소위 말하는 물갈이 때문에 한동안 몸이 아파 힘드실 것입니다. 그러니 탈 나지 않도록 물은 사서 드시도록 하세요.



위의 네가지 베트남 나트랑 여행시 팁을 드렸습니다. 연예인 하하 별 신혼 여행지로도 유명한 이 곳 나트랑은 정말 강추 합니다. 백사장과 푸른 바다가 정말 예쁘고 휴식과 관광을 같이 즐길 수 있고 신혼 여행지로도 핫하며 지친 일상을 말끔하게 힐링 시켜주는 여행지로 딱 일 것입니다. 여행을 어디 갈지 고민 하고 계신 분들은 이곳 나트랑을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로 강 추 합니다. 이미 외국에서는 핫한 여행지로써 앞으로 우리들에게도 뜨고 있는 여행지 이니 다들 가서 힐링 하고 오세요. 항상 안전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팍이가 여러분들이 안전하고 재미있는 여행 다녀 오실 수 있도록 항상 기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