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국내여행지 중 하나로 전주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맨날 해외 여행 정보들만 포스팅을 하다 보니까 우리 나라 대한민국 에도 멋진 여행지가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께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전주를 뽑은 이유는 먹거리도 많고 구경 체험 할 곳 들이 많아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모든 사람들이 해외 여행을 많이 추구 하지만 우리 나라에도 아름다운 여러 명소들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국내여행을 한번 다녀보시게끔 지금부터 꼬셔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국내여행도 포스팅을 해드릴테니 국내여행 계획 중이신 모든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첫번째 여행지로 전주 지금부터 꿀팁 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역시 전주하면 전주 한옥마을이 가장 먼저 떠오르지 않습니까? 첫번째로 소개 시켜드릴 곳은 전주 한옥마을 입니다. 전주 한옥마을은 전통 주거 형태인 한옥이 정말 많은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정말 많은 먹거리와 체험을 할 수 있는데 가면 전통 한복을 입고 한옥마을의 거리를 걸어 다니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한복 대여를 하는 곳은 쉽게 보이니 길을 걸어다니다가 한복을 대여해 친구끼리 혹은 연인 끼리 예쁜 사진을 찍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우리나라 전통 의상이 정말 예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번째

전동 성당 앞에서 사진찍기! 전주 한옥마을 입구쪽에 위치한 전동성당은 서양식의 건축 양식이라 외국 느낌이 물씬 난답니다. 이미 전주를 놀러간 많은 연인 친구들이 이 성당 앞에서 사진을 찍어 인생샷을 남기곤 하니 여러분들도 한번 인생샷에 도전해 보세요. 물론 이곳은 사진찍기 좋은 자리 명소로 소문이 나있어 많은 사람들이 북적이니 사람들이 많이 없을 시간에 가서 찍기를 권장하겠습니다. 낮이든 밤이든 이곳은 예쁘니 언제든 가서 찍고 오세요. 참고로 저는 친구들과 비가 오는 날이였는데도 멋진 사진을 찍고 왔습니다.


세번째

전주 남부시장 야시장 가서 맛있는 먹거리 먹고 오기! 해외 여행 어디든 그나라에 야시장은 언제나 유명합니다. 외국 야시장도 유명하듯이 이곳 전주에서는 전주 남부시장 야시장이 여행객들에게 좋은 장소로 뽑힙니다. 이유는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는 맛있는 먹거리들을 팔기때문에 전주여행을 가시는 분들께서는 이곳에 꼭 가셔서 맛있는 먹거리들을 정복하고 오세요. 


이상으로 전주 여행에 대한 꿀팁 정보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여행 외국이 우리나라보다 어떤부분에서 좋을 수도 있지만 우리 대한민국도 방방곡곡 예쁘고 멋있는 아름다운 명소가 있습니다. 해외 여행만 고집하지 마시고 국내여행도 계획을 잡고 한번 다녀보세요. 우리가 해외 여행을 가듯이 외국인들도 해외 여행으로 우리나라에 많이 온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도 볼거리가 정말 많다는 것이죠. 아름다운 우리 나라 명소를 찾아 행복하게 재미있는 자신만의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만큼 얻어가는 것도 많고 느끼는 것도 많으실 겁니다. 일단 첫번째로 전주 여행을 계획에 한번 넣어 보세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