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에 대한 여행 꿀팁 정보를 몇가지 드리려고 합니다. 쿠알라룸푸르는 말레이시아의 수도로써 근대적인 건물과 자연이 잘 어우러져 있는 곳입니다. 말레이시아는 많은 사람들이 여행지로 좋아하는 곳 중 하나인데 이곳 말레이시아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수도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계획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달정도 살기 좋은 나라로도 많은 이야기가 나오는 이 곳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정말 많아 여행을 가시는 분들께서는 좋은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들을 만들고 오실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말레이시아의 수도 볼거리와 먹거리 또 근대적인 건물과 자연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는 쿠알라룸푸르에 대하여 지금부터 꿀팁 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우리나라에서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까지의 비행 시간은 대락 6시간 20분 정도가 소요 됩니다. 비행기를 타고 오랜 시간 날아가야 하기 때문에 많이 지루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출국전에 핸드폰에 재미있는 영화나 드라마를 다운받아 가시면 그나마 지루하지는 않을 거에요. 그리고 오랜시간 비행기를 타기 때문에 몸이 많이 뻐근하고 아플 수 있는데 그것을 대비해 목베게와 슬리퍼를 챙겨서 비행기에 몸을 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번째

우리나라와 시차는 한시간 차이가 납니다. 우리나라에서 12시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는 11시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우리나라보다 한시간 늦지만 따로 시차적응이 필요하진 않으니 재미있게 여행 하시면 됩니다.


세번째

페트로나스 트윈타워 다녀오기! 이곳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는 이곳의 랜드마크로 유명한 곳입니다. 고층 빌딩으로써 1998년부터 2003년 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마천루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었고 지금은 세계에서 9번째로 높은 마천루라고 합니다. 또 타워1은 일본이 타워2는 한국이 지음으로써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이곳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전망대에 올라가 시내전경을 한번 보고 오세요. 추천 드립니다.


네번째

반딧불 투어는 꼭 꼭 해보기! 이 곳 쿠알라룸푸르에 여행을 갔다면 이 반딧불이 투어는 잊지말고 꼭 해봐야 되요! 반딧불이 공원에서 나룻배를 타고 가면서 보는 반딧불이 투어는 잊지못할 추억을 우리에게 선사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반딧불이 투어를 신청하면 투어 자체에서 비투동굴 시티사원 몽키힐 등 같이 가이드도 해준다고 투어 여행사를 잘 찾아서 다녀와 보시길 바랍니다. 이 반딧불 투어는 정말 잊지 않고 꼭 해야합니다. 꼭!


이상으로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룸푸르에 대한 여행 꿀팁 정보를 드렸습니다. 몇개 되지 않지만 여러분들이 이곳으로 여행을 가실때에 조금이나마 작은 팁이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팁을 보고 재미있고 잊지못할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즐겁고 재미있는 여행 다녀오세요!  


'여행 정보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교토 벚꽃여행 정보!  (42) 2018.03.18
라오스 여행 꿀팁 정보!  (53) 2018.02.11
전주 여행 꿀팁 정보!  (46) 2018.02.06
태국 치앙마이 여행 꿀팁 정보!!  (22) 2018.02.03
베트남 나트랑 여행 팁!  (49) 2018.01.11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