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제부터 날씨가 조금 따뜻해 지는 것 같아 아 드디어 날이 좀 풀리는 구나라고 생각 하셨던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런데 갑자기 진짜 갑자기 오늘 오후부터 다시 한파가 시작이라고 하니... 다들 이 추위를 또 견뎌야되? 라는 생각 많이 하셨을 겁니다. 이렇게 추운 날씨 빨리좀 지나가고 따뜻한 날이 빨리왔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하던중 날씨가 따뜻한 동남아 지역에 지금이라도 날아가 여름을 좀 즐기고 올까? 라는 생각이 갑자기 스쳐지나가 동남아 여행지 라오스라는 곳을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여행지로 핫한 동남아 지역의 라오스 지금부터 알고가면 좋을 꿀팁 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항공권을 구할때엔 성수기가 아닌 비수기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요즘 한창 라오스가 여행 지역으로 핫한 곳이라 비행기 값이 많이 비싼데 명절, 휴가철, 방학시즌, 등을 제외하고 3월에서 6월 9월에서 11월에 여행을 가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비수기 시즌이라 성수기 시즌보다 비행기 값이 저렴합니다. 알아보실때 여러 항공사등을 알아 보고 잘 선택해서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3개월에서 6개월 전에 오픈하는 얼리버드 특가를 노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두번째

라오스 여행시에 여권 만료일을 꼭 확인하고 가시도록 해요. 여권 만료일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지 않다면 입국 자체가 불가합니다. 그러니 여권 만료일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지 않는 분들 께서는 여권 재발급을 받아서 여행하도록 해요!


세번째

라오스 방비엥 여행시 많은 액티비티 즐기고 오세요. 방비엥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액티비티 종류로는 블루라군, 카약, 암벽등반, 벌룬투어 등등 많은 액티비티가 있으니 다들 잘 알아보고 즐기고 오세요. 그리고 방비엥에 묵으신다면 하루 정도는 오토바이를 렌트 해 여행 하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방비엥에서 유명한 클럽 사쿠라바를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클럽을 좋아하시는 분들 한에서 시끄러운 분위기가 싫다면 가지 않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네번째 

툭툭을 이용하실때에는 항상 부른 값은 비싼 가격이니 흥정을 해서 가격을 낮추도록 해요. 동남아 어느 지역이나 가격을 뻥튀기 해서 비싼 가격을 부르니 항상 교통수단등 이용 하실때에는 흥정을 하여 가격을 낮춰 조금이라도 싼 가격에 이용하도록 합시다. 외국가서 바가지를 너무 많이 씌이면 기분 나쁘잖아요. 그러니 꼭 흥정 하기!


이상으로 네가지 여행 정보 팁을 드렸습니다. 몇개 안되는 여행 팁이지만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여행 하기 좋고 성수기도 아닌 비수기니 다들 다녀 오시는 것도 정말 좋은 추억 거리가 될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다들 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