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은 자주 글을 쓸수가 없게 되어서 이제는 일주일에 한두번씩 여러분들께 알면 좋을 정보들을 이렇게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학교도 새학기가 시작되고 개강하고 한학년 더 올라가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계실텐데 각자 개인만의 휴식은 가지고 계신지 몰르겠어요! 저또한 저만의 시간을 휴식시간을 만들지 못하고 있네요 ㅠㅠ 3월의 개강과 새학년 그리고 얼마 전에 있었던 화이트 데이까지 다들 하루하루가 어떻게 흘러갔는지 잘 모를정도로 빠르게 흘러 가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곧있을 벚꽃시즌 인 4월을 생각해 여러분들께 벚꽃이 가장 이쁜 나라 일본의 교토에 대해 꿀팁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일본의 천년고도인 교토 지금부터 꿀팁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교토 여행시에 전철보다는 버스를 이용하도록 하자!! 교토는 오사카나 도쿄 처럼 전철이 있기는 하지만 전철보다도 버스가 훨씬 편리하고 좋습니다. 그러나 일회 이용시에 조금은 비싼 값이지만 그래도 일본엔 교토 버시 1일권 이용권이 있으니 그것을 사서 버스를 타고 돌아 다니도록 해요! 하루동안 무제한으로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버스를 뒤에서 타고 앞으로 내리니 다들 알고 있으시도록 해요! 그리고 민영버스는 이용할 수 없으니 잘 알아보시고 타시길 바랍니다! 버스랑 전철 둘중 선택은 자유지만 버스도 좋으니 여행에 맞게 교통편도 잘 알아보세요!



두번째

마루야마 공원 가서 벚꽃 구경하기!! 벚꽃 축제 기간에는 무조건 이곳 마루야마 공원에 꼭 가서 여유롭게 걸어다니며 벚꽃들을 구경해 보는 것을 정말로 꼭 추천 해드립니다. 벚꽃 축제가 아니더라도 항상 사람들이 잠시 쉬었다 가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는 곳으로 꼭 가서 여유를 즐기다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서 인생샷 한장 찍어 오실 수 있는 곳입니다!



세번째

교토 기모노체험 하기! 일본 교토의 필수 체험인 교토 기모노 체험은 정말 가서 꼭 한번 하고 오세요! 언제 우리가 일본의 기모노와 유카타를 입고 일본을 여행 하겠습니까? 꼭 가서 기모노 또는 유카타를 입고 일본의 교토 여러 곳곳을 다니며 벚꽃과 함께 인생샷을 한장 남기고 오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남성복과 여성복이 있으니 다들 입어보시고 헤어까지 할 수 있으니 다들 취향에 맞게 기모노 유카타를 입고 교토의 벚꽃 여행을 하도록 해요!! 엄청난 추억을 만드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이상으로 이제 곧 있을 4월의 벚꽃축제 때 가면 좋을 여행지인 일본 교토에 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곧 봄인데 다들 너무 바쁘게만 사시지 마시고 바쁜 와중에 잠깐의 시간이라도 내서 벚꽃을 보고 오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들 시간이 없고 바쁘다고 생각하지말고 일단은 힐링을 위하여 어짜피 없는 시간 그냥 짜내서 한번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 당일로 해외 여행을 다녀오는 사람도 있는데 우리라고 못할 것이 뭐가 있겠습니까 ㅎㅎ 시간이 없는 게 아니라 다들 안만드는 것일 수도 있으니 다들 시간을 만들어 힐링을 하고 오도록 하세요! 다들 저의 정보가 여러분들에게 좋은 여행 꿀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