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일주일 만에 다시 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ㅎㅎ 한주동안 다들 잘 지내셨나요? 어디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하루하루를 보내셨는지 아니면 조금은 안좋은 일주일이 되셨는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연예인 김제동 씨의 명언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릴까 합니다! 항상 무한도전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셨을 때에는 못친소 등 항상 못생겼다는 이미지로 많이 나오시고 다른 연예인들이 놀리기 좋은 상대로 보이기는 했지만 이 글을 읽고 나시면 정말 사람이 따뜻하고 정말 착하고 생각도 깊은 사람이라고 느끼실 겁니다! 항상 강연때마다 여러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이끌어내는 김제동씨의 명언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사랑하는 것이다.

두번째

네잎클로버의 꽃말이 행운이죠.
우리는 네잎클로버를 따기 위해서 수많은 세잎클로버들을 짓밟고 있습니다.
그런데 세잎클로버의 꽃말이 무엇인지 아세요?
행복이랍니다.
우리는 수많은 행복 속에서 행운만 찾고 있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세번째

남자는 술을 먹고 취하지 않고 취하되 비틀거리지 않고
비틀거리되 쓰러지지 않고 쓰러지되 무릎 꿇지 않는다.

네번째

울고싶을 땐,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모르겠을 땐 눈물나게 한번 웃어버리세요.


다섯번째

과거는 이미 지나갔고, 미래는 아직 오지 않았어요. 현재는 어떤가요?
지금 이 순간에 늘 행복해야 합니다.


여섯번째

힘들면 힘내지 마세요. 그래도 돼요. 지금은 주무세요.
힘들어해도 될 일은 되고 안될 일은 안되요.
그러니 지금 그냥 주무세요. 내일은 내일에 맡기고

일곱번째

힘내시라는 말씀 드리지 않겠습니다.
힘들때 힘내라는 말만큼 폭력적이고
안녕하세요 인사만큼이나 쓸때없는 말이란걸
알기 때문에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행복하십시오.

여덟번째

남들이 다 피었다고 해서
나만 꽃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내가 피었다고 해서
나만 꽃이라고 생각하지마세요.

아홉번째

남에게 "안녕하세요"라고 물었으면,
적어도 나에게 하루에 한시간은
나는 안녕한가?라고 물어봐야합니다.

열번째

집에서 거울을 보시고, 자기 이름을 불러보시고,
'고생했다' 한번만 이야기 해주십시오.


​이상으로 김제동 씨의 명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읽고 많은 여러분들이 이 글에 공감하여 자기 자신은 행복한지에 대하여 한번 생각하시고 지금 이시간을 행복하게 살려고 노력해보세요! 정말 하루하루가 다른 삶이 되실 것입니다. 저도 이 글을 쓰면서 많은 것을 느꼈어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김제동 씨의 강연에 한번 참석해서 김제동 씨의 주옥같은 말들을 들으며 공감 해보고 싶네요! 꼭 그럴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연예인 강연 섭외 순위 1위인 김제동씨의 명언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다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