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다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다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아무 일 없이 다들 무탈하게 하루하루를 보내셨길 바랍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세계에서 7번째로 넓은 나라 인도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인도하면 가장 떠오르는 것이 바로 카레 또는 커리라고 생각 하시는데 이것 이외에도 인도에는 수많은 여행 포인트가 있답니다. 북쪽으로 올라갈때에는 고산지방의 특징을 느낄 수 있고 남쪽으로 내려갈때에는 열대지방의 특징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도에서는 사람과 말 언어 기후까지 다들 다르다고 해요. 다들 알고 계셨나요? 이렇듯 인도는 정말 알면 알수록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정말 좋은 여행지 랍니다. 여러분들께 지금부터 하나하나 인도 여행시의 꿀팁에 대하여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인도를 여행하기 위해서는 비자를 발급 받아야 한다. 60일 이내로 2달이내로 여행을 가는 분들에게는 온라인으로 전자비자를 발급 받을 수 있지만 그 이상으로 여행을 다녀 오시려는 분들은 한남동에 가서 다른 비자를 만들어야 합니다. 다들 여행 계획에 맞춰서 비자를 잘 알아보시고 2달 이내 여행을 하시려는 분들은 전자비자를 받고 그 이상 여행을 하시려는 분들께서는 비자센터를 찾아가 그 이상의 비자를 신청하고 발급받아 여행을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인도는 소를 신성한 동물로 여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흔히 길거리에서 소들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이러한 일들때문에 차량이 정체가 되는 일도 빈번하게 일어납니다. 그래서 빨리빨리를 좋아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은 가끔 짜증이 나기도 하고 화가 나기도 하는데 그럴때는 화를 내거나 짜증을 내지 말고 마음에 평화를 가지고 인내하도록 해요. 그래도 길을 가다가 흰 소를 만나게 된다면 행운을 상징하는 소이니 다들 좋게 생각하도록 합시다. 또한 소를 신성시 하다보니 정육점들이 많이 없어요. 있다해도 고기의 질이 많이 떨어지니 고기는 한국에 와서 먹도록 해요!


세번째

인도에서 먹을것과 마실것들을 조심하도록 하세요! 특히 물같은 것은 정말 깨끗한 물을 찾아 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인도에서 파는 물들중에 그냥 겐자스 강에서 물을 떠다가 파는 경우도 있어요. 그러니 물 같은 것은 잘 알아보고 깨끗한 물을 사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물갈이라는 것이 정말 힘들어요. 여행 가서 아프면 정말 서럽잖아요. 그러니 깨끗한 물드시고 음식 또한 싱싱한 음식들을 사서 드시도록 하세요!


네번째 

인도 여행시에 옷차림은 조심스럽게 입도록 합시다. 인도는 엄청 조심스러운 나라이기 때문에 살을 가리고 다니도록 하세요. 로마에 가면 로마의 법을 따르듯이 인도에가면 인도의 문화를 따르도록 해요. 만약 그러한 옷이 없거나 어떻게 입어야 하는지 몰르겠다면 현지에서 사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얼마나 인도가 조심스럽냐면 결혼하지 않은 남녀가 손을 잡는 것이 정말 인도사람들에게는 충격적이고 파격적인 일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흔하고 아무일 아니지만 인도에서는 그렇다고 하니 다들 인도여행시에 인도의 문화를 존중하고 따르기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와서 여러분들께 간단하게 인도여행의 꿀팁 정보를 드렸어요. 많은 정보들을 주지는 못하였지만 다음에 또 인도에 대하여 포스팅을 할 일이 생기면 더욱더 많은 정보들을 여러분들께 드리겠습니다. 지금이 인도 여행 하기 괜찮은 시기 인데 여러분들이 여행을 고민 중이신 분들께서는 인도를 여행지에 넣어 보시길 바랍니다. 알면 알수록 여행하기 좋은 곳이니 다들 여행해 보도록 하세요!! 이상으로 인도여행에 대한 꿀팁정보 드렸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여행 정보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하이 여행 정보 꿀팁!  (4) 2018.06.01
괌 여행 꿀팁 정보!  (16) 2018.05.21
호주 여행 꿀팁 정보!  (27) 2018.04.14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꿀팁 정보!  (54) 2018.03.25
일본 교토 벚꽃여행 정보!  (42) 2018.03.18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