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날씨 한파주의보 였는데 다들 추운날씨 잘 버티셨나요?? 추워서 집밖에 안나가고 이불 속에서 귤 까먹고 계시지는 않았겠죠?? 다들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사셨을 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이렇게 한파주의보 였던 오늘같이 하루하루를 힘들고 춥게 보내셨을 텐데 여러분들 자신에게 힐링을 줄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힐링이 될 수 있는 여행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여행지는 베트남에 있는 나트랑이라는 곳입니다. 이 곳 나트랑은 요즘 뜨고 있는 여행지로 핫한 곳입니다. 이유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에서 선정한 평생 꼭 가봐야 할 휴양지로 선정되었고 포브스 지 에서는 전세계 에서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 탑 12 에 선정 되었고 마지막으로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기까지 합니다. 정말 좋은 여행지죠?? 그럼 지금부터 여행 정보 팁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한국에서 베트남 나트랑 까지 가는데 걸리는 비행기 항공 시간은 약 5시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그러니 비행기에서 가볍게 신을수 있는 슬리퍼 목배개 또 놀거리 등은 미리 챙겨서 탑승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나트랑은 우리 나라와 시차가 2시간 정도 차이가 나 시차적응은 크게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두번째


나트랑은 다른 해외 여행지와 다르게 시내와 바다를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시내에서 도보로 바다까지 3분정도가 걸리니 바다에서 놀다가 시내로 넘어와 여러가지 음식도 먹고 관광도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번째


베트남 여행시에는 항상 소매치기 조심하세요. 소매치기를 당한다면 정말 찾기 힘들어지니 몸에 딱 붙여서 다니시도록 해요. 또 교통수단을 이용할때에 항상 바가지 요금을 씌울라고 하니 다들 흥정 하시고 달라는 데로 돈을 다 주시면 절대로 안됩니다. 항상 흥정 하셔서 싼 값에 교통수단을 이용하도록 해요.


네번째


현지 여행을 할때에 물은 항상 사서 마시도록 하세요. 물이 맞지 않으면 소위 말하는 물갈이 때문에 한동안 몸이 아파 힘드실 것입니다. 그러니 탈 나지 않도록 물은 사서 드시도록 하세요.



위의 네가지 베트남 나트랑 여행시 팁을 드렸습니다. 연예인 하하 별 신혼 여행지로도 유명한 이 곳 나트랑은 정말 강추 합니다. 백사장과 푸른 바다가 정말 예쁘고 휴식과 관광을 같이 즐길 수 있고 신혼 여행지로도 핫하며 지친 일상을 말끔하게 힐링 시켜주는 여행지로 딱 일 것입니다. 여행을 어디 갈지 고민 하고 계신 분들은 이곳 나트랑을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로 강 추 합니다. 이미 외국에서는 핫한 여행지로써 앞으로 우리들에게도 뜨고 있는 여행지 이니 다들 가서 힐링 하고 오세요. 항상 안전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팍이가 여러분들이 안전하고 재미있는 여행 다녀 오실 수 있도록 항상 기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이제 한달 조금 더 있음 있을 평창 동계올림픽의 경기 종목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2018년 2월 9일 부터 시작 될 평창 동계 올림픽은 15개의 종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 세부종목으로 따지면 102개 종목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그런 만큼 이번 동계 올림픽은 금메달 수만 100개가 넘는 역대 최대의 대회라고 해요. 다들 알고 계셨나요?? 지금부터 어떠한 종목이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평소에 접하지 못했던 것들도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테니 한번 잘 읽어 보시고 우리나라 국가대표 들이 꼭 금메달을 목에 걸 수 있도록 응원 합시다.


일단 올림픽 종목 으로는 이렇게 있습니다.

알파인 스키, 바이애슬론, 봅슬레이, 크로스컨트리 스키, 컬링, 피겨스케이팅

프리스타일 스키, 아이스하키, 루지, 노리딕 복합,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스켈레톤

스키점프, 스노보드, 스피드 스케이팅


이렇게 15개 종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정말 우리에게 잘 알려진 종목과 알려지지 않은 종목이 정말 많죠? 저도 처음 접하는 종목 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첫번째


피겨스케이팅: 피겨는 우리나라 김연아 선수 때문에 많은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스포츠중 하나 입니다. 경기는 음악에 맞추어 스케이트를 신고 빙판을 활주하며 다양한 동작과 기술의 정확성 또 아름다움으로 승패를 겨루는 경기 입니다. 우리나라의 연느님 김연아 선수는 정말 빙상 위에서 누구도 뽐낼 수 없는 아름다움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습니다. 이번에 나올 국가대표 선수가 제 2의 김연아 선수가 되어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두번째

컬링: 컬링은 요즘 무한도전 등 많은 각종 프로그램에서도 방송을 해주어 많은 대중들에게 소개되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는데 경기 방식으로는 4명이 한 팀이 되어 스톤을 던지는 게임 종목 입니다. 우리나라의 컬링 국가대표 선수들이 잘 해주어 금메달을 꼭 따셨으면 좋겠습니다.


세번째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은 우리나라 동계올림픽 종목의 효자 종목입니다. 매 대회 경기마다 금메달을 많이 가져 왔었죠. 경기 방식 으로는 111.12M 아이스 링크 위에서 스케이트 경기를 펼처 승부를 가르는 빙상 종목 입니다. 이번에도 우리의 효자 종목이 되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안톤 오노 같은 선수가 우리 나라 선수를 방해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안현수 빅토르 안 처럼 좋은 선수들을 귀화 시키는 일도 없었으면 해요. 아무튼 우리나라 선수들 화이팅!! 


네번째


스키점프: 스키점프는 영화에 나와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졌는데 경기 방식으로는 스키를 타고 급 경사면을 90km/h 이상의 속도로 내려오다 도약부터 착지까지 가장 멀리 안정적으로 비행해 착지하는 경기방식 입니다. 스키 점프 선수들이 잘 해주어 좋은 경기 결과과 있기를 응원 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네가지 경기종목을 알아 봤는데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들이 좋은 경기들을 펼쳐 좋은 소식과 금메달을 국민들에게 알려 줬으면 좋겠습니다.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으실 것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조금만 더 열심히 노력하여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국가 대표 선수들 다들 화이팅!!!! 



'스포츠 정보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시아 월드컵 16강 진출 팀  (18) 2018.06.24
2018 러시아 월드컵 조편성  (7) 2018.05.26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주식 투자자의 귀재, 세계최고의 투자가 라는 타이틀을 지니고 있는 워렌 버핏의 명언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누구든 어떤 사람이든 자신이 돈이 많고 부자가 되기를 바랄 것 입니다. 내가 거지처럼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들은 정말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어떤 누구는 흔히 요즘 말하는 금수저 로 태어나 어렸을때 부터 누릴 거 누리면서 사는 사람들도 있고 아무것도 없이 태어나 자수성가 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위치에 계신가요? 금수저 라면 아래 사람들을 좀 헤아려 도와주시고 아무것도 없으신 분들은 세상을 원망하지 말고 열심히 노력해서 자수성가 해보세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의 삶에 도움이 되는 부자, 주식 투자의 귀재 워렌버핏의 명언을 준비했습니다. 세상을 탓하지 말고 다들 열심히 하루하루를 보내자는 의미로 준비 했으니 다들 잘 읽고 열심히 노력하도록 해요.  


첫번째

위험은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 모르는 데서 온다. 


두번째

타고 있는 배가 항상 샌다는 것을 알게 되면 구멍을 막느니 차라리 배를 바꿔 타는 것이 생산적이다.


세번째

습관의 사슬은 너무 가벼워서 깨지기 전까지는 느껴지지 않는다.


네번째

나는 넘지도 못할 7피트 장대를 넘으려고 애쓰지 않는다. 나는 내가 쉽게 넘을 수 있는 1피트 장대를 주위에서 찾아본다.


다섯번째

썰물이 빠졌을 때 비로소 누가 벌가벗고 헤엄쳤는지 알 수 있다.


여섯번째

명성을 쌓는 데는 20년이란 세월이 걸리며, 명성을 무너뜨리는 데는 채 5분도 걸리지 않는다. 그걸 명심한다면, 당신의 행동이 달라질 것이다.


일곱번째

오늘 누군가가 그늘에 앉아 쉴 수 있는 이유는 오래 전에 누군가가 나무를 심었기 때문이다.


여덟번째

기회가 왔을 때 일을 하라. 내 일생에는 한꺼번에 수많은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호기가 오랫동안 계속되던 시기가 몇 번 있었다. 만일 내가 다음 주에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나는 뭔가라도 할 것이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아홉번째

부는 알리는 것이 아니라 감추는 것이다.


열번째

시간을 아끼는 사람이 진짜 부자다.


여기까지 워렌버핏의 명언들을 알아 보았습니다. 오마하의 현인 워렌 버핏, 60조~70조의 자산을 가지고 계시고 고향에서 검소하게 살며 기부도 꾸준히 통크게 하시는 워렌버핏의 명언들을 읽어 보시니 어떠신가요?? 조금은 가슴에 와닿는 명언들이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돈 때문에 세상을 탓하지 말고 내가 할 일을 찾아 열심히 무엇인가를 한번 해보도록 해요. 금수저 를 보며 항상 부러워 하지 말고 우리가 열심히 해서 자수성가를 한번 해보도록 해봐요. 우리라고 부자가 안되리라는 법은 없습니다. 다들 열심히 한번 살아봅시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국내 여행지인 제주도에 대한 꿀팁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는 다들 한번씩 가보셨을 것 이라고 생각을 해요. 이유는 고등학교 때 수학여행으로 대부분의 학교들이 제주도로 가기 때문이죠. 그러나 학교 수학여행으로 가는 제주도 여행은 대부분 짜 맞춰진 학교의 일정 때문에 많은 다른 것들을 누리고 오지는 못 할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자유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짧은 시간 동안에도 많은 것들을 즐길수 있는 곳이 제주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대표 휴양지, 감귤로 유명하고 돌하르방 으로도 유명하고 비행기 값도 싼 제주도 여행 지금부터 꿀팁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제주도 항공표는 두달 전에 예약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각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2달 전부터 할인 판매를 시작 한다고 하니 두달 전부터 비행기표를 예약하도록 합시다. 또하나 일요일 저녁에 출발해 평일에 도착인 비행기를 예약하면 더 싸진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제주도 여행시에 교통수단으로 걸어서 돌아다니는 것은 정말 힘듭니다. 그래서 다들 왠만하면 렌트카나 택시관광 패키지 상품들을 미리 알아보고 예약하고 다녀오세요. 정말 뚜벅이 여행으로 제주도를 여행하실 생각 이시면 정말 힘든 제주도 여행이 되실 겁니다. 꼭 여행 출발하기 전에 렌트카나 택시 관광 패키지를 알아보고 미리 예약하고 가도록 하십쇼!!


세번째

숙소를 잡으실때에 한 군데에만 머물지말고 여러군대를 돌아다니며 숙소를 이동 하도록 해봐요! 대신에 차 렌트를 했을 경우에 여러군대 숙소를 잡고 돌아다녀 보도록 하세요. 그냥 잠만 자실 거 아니면 좋은 호텔도 한번 가서 휴식도 취해보는 것도 정말 좋습니다. 아 그리고 요즘 가족끼리 여행 가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독체 팬션도 괜찮다고 합니다. 


네번째

제주도 여행 시에 계절별로 가면 좋은 곳들이 있답니다. 여름에 좋은 코스로는 절물자연 휴양림, 비자림, 사려니숲길, 카멜리아 힐, 천지연 폭포,정방폭포, 엉또폭포등이 있고 가을에 좋은 여행 코스는 새별오름, 따라비 오름, 산굼부리, 제주마 방목지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 겨울 여행 코스로는 한라산, 신천 목장, 1100도로, 위미 동백 군락지 등이 있습니다. 다들 계절별로 여행 코스를 잘 짜서 돌아다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제주도 여행시 꿀팁 정보들을 드렸습니다. 최근에 이효리 민박 프로그램으로 제주도에 많은 관심이 쏠려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제주도는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많은 매력들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제주도. 해외여행 갈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이 곳 국내여행 지로 제주도 여행을 다녀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여행시에 좋은 여행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새로운 한해가 시작 되었고 모든 학생들은 방학 시즌에 들어갔습니다. 새로운 한해가 시작이 되었고 대학생 고등학생 중학생 초등학생들은 이제 새로운 한 학기를 맞이하기전에 이 방학 시즌을 알차게 보내보려고 많은 계획등을 새우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계획을 세울 때 좋은 명언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제가 소개하는 이 명언들을 보면서 새로운 계획들을 세우시는 분들에게 많은 동기부여가 되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이 글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지금 부터 계획에 대한 명언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훌륭한 행동이 훌륭한 말보다 낫다 - 벤자민 프랭클린


두번째

인생에 있는 큰 비밀은 큰 비밀따위는 없다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열심히 할 의지가 있다면 달성할 수 있다. -오프라 윈프리


세번째

계획없는 목표는 한낱 꿈에 불과하다 -생텍쥐페


네번째

지금 적극적으로 실행되는 괜찮은 계획이 다음주의 완벽한 계획보다 낫다. -조지 S 패튼


다섯번째

열망을 실현하기 위해 명확한 계획을 세우고 즉시 시작하라. 준비가 됐건 아니건 이 계획을 실행에 옮겨라. -나폴레온 힐


여섯번째

행동 계획에는 위험과 댓가가 따른다. 하지만 이는 나태하게 아무행동도 취하지 않는데 따르는 장기간의 위험과 댓가에 비하면 훨씬 적다. -존F 케네디  


일곱번째

매일 아침 하루 일과를 계획하고 그 계획을 실행하는 사람은 극도로 바쁜 미로 같은 삶 속에서 그를 안내할 한 올의 실을 지니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그 계획이 서있지 않고 단순히 우발적으로 시간을 사용하게 된다면 곧 무질서가 삶을 지배할 것이다. -빅터 위고


여덟번째

승자는 시간을 관리하며 살고 패자는 시간에 끌려 산다. -J 하비스


아홉번째

계획이란 미래에 관한 현재 현재의 결정이다. -피터 드러커


열번째

미래를 예측하는 최선의 방법은 미래를 창조하는 것이다. -알랜 케이


지금까지 열가지의 계획에 대한 명언 알아 보았습니다. 위의 글들을 보면서 여러분들은 조금이나마 동기 부여가 되셨나요?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헛되이 낭비하지 말고 생각하셨던 것들이 있으면 바로 실행에 한번 옮겨 보세요. 그리고 지금 계획을 하고 있는 것들이 있다면 지금 당장 이 시간 부터 실행에 옮겨 보도록 하세요. 미래는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미래 를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자신만의 새로운 미래를 창조해 보세요. 대학생 고등학생 중학생 초등학생 여러분들은 지금 이 방학 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계획을 짜서 지금부터 실행에 옮겨보도록 하세요. 그러면 자신의 미래가 좀더 밝게 새롭게 바뀌어 있을 것입니다. 계획을 하고 행동하세요! 이 방학 을 맞이해 자신을 재정비 하는 시간을 우리 가져봅시다. 화이팅!! 팍이가 여러분들의 방학동안의 계획들을 응원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새해 신년 무술년 해를 맞아 2월쯤 가면 좋을 나라를 추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 물론 제가 생각해서 추천해드리는 것이니 여러분들도 무조건 제말을 듣기 보다는 그냥 참고 정도 하고 좋은 정보 얻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소개해 보겠습니다. 요즘 우리나라의 날씨가 너무 추워


해외여행 을 가시려는 분들이 급격히 많아져 인천공항 에 많은 관광객들이 매일 계신다고 합니다. 그만큼 지금 해외여행을 많이 가는 시기인 만큼 우리도 해외 여행을 가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이 팍이가 추천드릴 여행지는 바로 대만의 타이페이 라는 곳입니다.


여러분들 타이페이라는 곳에 대해 들어 보셨나요? 타이페이는 중국과 일본의 문화가 어우러진 도시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에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배경이 되기도 했던 지역이 이 곳 타이페이 입니다. 천천히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하며 여행하기 좋아 배낭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여행지로도 꼽힌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여행하기 좋은 나라 대만 타이페이 지금부터 꿀팁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타이페이의 전압은 110V 입니다 110볼트 라서 우리나라 전압과는 다르니 다들 우리나라의 제품을 들고갈때에는 확인 하고 들고 가세요. 아니면 돼지코 챙겨가도록 합시다.


두번째

대만에 도착해서 스마트폰 데이터를 사용할 때에 로밍하긴 비싸고 안하자니 길찾고 하는데 불편할 것 같으신 분들은 현지 유심칩을 사도록 해요. 대만의 통신사를 이용하면 한국 보다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 데이터를 쓸 수 있으니 현지에 도착하면 유심칩 부터 사도록 해요. 아 그리고 지하철 기차 등등 다른 곳들 와이파이 잘 터집니다. 


세번째

일본 에니메이션 센과 치히로 의 모티브가 된 이곳 지우펀을 한번 다들 가보도록 해요. 가보시면 다들 익숙한 거리들이 눈앞에 펼쳐질 것입니다, 그리고 이곳은 좁은 거리에 홍등이 있는 곳으로 대만의 커플들에게 데이트 코스 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다들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네번째

예류 지질공원 한번 가보세요. 이곳은 자연이 만들어낸 이상하고 신비한 바위들을 보러 오는 곳입니다. 바람과 파도의 침식작용으로 인하여 바위들이 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인증샷을 무조건 남겨야 하는 가장 유명한 바위 여왕바위는 꼭 한번 보고 오세요. 이곳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바위라고 합니다


다섯번째

대만 타이페이의 랜드마크인 101일 빌딩을 가서 야경을 보고 오도록 해요. 새해가 밝아 다들 1월 1일에 아침 해 뜨는 해돋이를 보고 오신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새해에 의미를 더해 아침해가 더욱더 예쁘게 보이셨을 텐대 그만큼 대만의 타이페이 101빌딩에서 야경을 보면 정말 엄청 예쁘다고 합니다. 다들 이곳 타이페이에 가셨으면 꼭 101빌딩에 다녀 오시도록 해요! 


이상으로 대만 타이페이에 관한 꿀팁 정보 드렸습니다. 이 지역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저의 글을 일고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셨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이제 새로운 한해가 밝았는데 다들 이번년도의 계획이 있으실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계획에 차질이 생긴다고 한들 다들 너무 힘들어 하지 마시고 훌훌 털고 일어나도록 하십시요. 그리고 너무 일을 하느라 몸을 함부로 쓰실수도 있는데 혹사시키지 마시고 시간을 내어 여행을 다니며 자신만의 자유의 시간도 가지고 건강도 챙기도록 하세요. 다들 한해 수고가 많으셨고 이제 새로운 한해 다들 새해복 많이 받고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