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5'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국내 여행지인 제주도에 대한 꿀팁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는 다들 한번씩 가보셨을 것 이라고 생각을 해요. 이유는 고등학교 때 수학여행으로 대부분의 학교들이 제주도로 가기 때문이죠. 그러나 학교 수학여행으로 가는 제주도 여행은 대부분 짜 맞춰진 학교의 일정 때문에 많은 다른 것들을 누리고 오지는 못 할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자유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짧은 시간 동안에도 많은 것들을 즐길수 있는 곳이 제주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대표 휴양지, 감귤로 유명하고 돌하르방 으로도 유명하고 비행기 값도 싼 제주도 여행 지금부터 꿀팁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제주도 항공표는 두달 전에 예약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각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2달 전부터 할인 판매를 시작 한다고 하니 두달 전부터 비행기표를 예약하도록 합시다. 또하나 일요일 저녁에 출발해 평일에 도착인 비행기를 예약하면 더 싸진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제주도 여행시에 교통수단으로 걸어서 돌아다니는 것은 정말 힘듭니다. 그래서 다들 왠만하면 렌트카나 택시관광 패키지 상품들을 미리 알아보고 예약하고 다녀오세요. 정말 뚜벅이 여행으로 제주도를 여행하실 생각 이시면 정말 힘든 제주도 여행이 되실 겁니다. 꼭 여행 출발하기 전에 렌트카나 택시 관광 패키지를 알아보고 미리 예약하고 가도록 하십쇼!!


세번째

숙소를 잡으실때에 한 군데에만 머물지말고 여러군대를 돌아다니며 숙소를 이동 하도록 해봐요! 대신에 차 렌트를 했을 경우에 여러군대 숙소를 잡고 돌아다녀 보도록 하세요. 그냥 잠만 자실 거 아니면 좋은 호텔도 한번 가서 휴식도 취해보는 것도 정말 좋습니다. 아 그리고 요즘 가족끼리 여행 가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독체 팬션도 괜찮다고 합니다. 


네번째

제주도 여행 시에 계절별로 가면 좋은 곳들이 있답니다. 여름에 좋은 코스로는 절물자연 휴양림, 비자림, 사려니숲길, 카멜리아 힐, 천지연 폭포,정방폭포, 엉또폭포등이 있고 가을에 좋은 여행 코스는 새별오름, 따라비 오름, 산굼부리, 제주마 방목지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 겨울 여행 코스로는 한라산, 신천 목장, 1100도로, 위미 동백 군락지 등이 있습니다. 다들 계절별로 여행 코스를 잘 짜서 돌아다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제주도 여행시 꿀팁 정보들을 드렸습니다. 최근에 이효리 민박 프로그램으로 제주도에 많은 관심이 쏠려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제주도는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많은 매력들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제주도. 해외여행 갈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이 곳 국내여행 지로 제주도 여행을 다녀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여행시에 좋은 여행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