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제부터 날씨가 조금 따뜻해 지는 것 같아 아 드디어 날이 좀 풀리는 구나라고 생각 하셨던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런데 갑자기 진짜 갑자기 오늘 오후부터 다시 한파가 시작이라고 하니... 다들 이 추위를 또 견뎌야되? 라는 생각 많이 하셨을 겁니다. 이렇게 추운 날씨 빨리좀 지나가고 따뜻한 날이 빨리왔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하던중 날씨가 따뜻한 동남아 지역에 지금이라도 날아가 여름을 좀 즐기고 올까? 라는 생각이 갑자기 스쳐지나가 동남아 여행지 라오스라는 곳을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여행지로 핫한 동남아 지역의 라오스 지금부터 알고가면 좋을 꿀팁 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항공권을 구할때엔 성수기가 아닌 비수기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요즘 한창 라오스가 여행 지역으로 핫한 곳이라 비행기 값이 많이 비싼데 명절, 휴가철, 방학시즌, 등을 제외하고 3월에서 6월 9월에서 11월에 여행을 가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비수기 시즌이라 성수기 시즌보다 비행기 값이 저렴합니다. 알아보실때 여러 항공사등을 알아 보고 잘 선택해서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3개월에서 6개월 전에 오픈하는 얼리버드 특가를 노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두번째

라오스 여행시에 여권 만료일을 꼭 확인하고 가시도록 해요. 여권 만료일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지 않다면 입국 자체가 불가합니다. 그러니 여권 만료일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지 않는 분들 께서는 여권 재발급을 받아서 여행하도록 해요!


세번째

라오스 방비엥 여행시 많은 액티비티 즐기고 오세요. 방비엥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액티비티 종류로는 블루라군, 카약, 암벽등반, 벌룬투어 등등 많은 액티비티가 있으니 다들 잘 알아보고 즐기고 오세요. 그리고 방비엥에 묵으신다면 하루 정도는 오토바이를 렌트 해 여행 하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방비엥에서 유명한 클럽 사쿠라바를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클럽을 좋아하시는 분들 한에서 시끄러운 분위기가 싫다면 가지 않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네번째 

툭툭을 이용하실때에는 항상 부른 값은 비싼 가격이니 흥정을 해서 가격을 낮추도록 해요. 동남아 어느 지역이나 가격을 뻥튀기 해서 비싼 가격을 부르니 항상 교통수단등 이용 하실때에는 흥정을 하여 가격을 낮춰 조금이라도 싼 가격에 이용하도록 합시다. 외국가서 바가지를 너무 많이 씌이면 기분 나쁘잖아요. 그러니 꼭 흥정 하기!


이상으로 네가지 여행 정보 팁을 드렸습니다. 몇개 안되는 여행 팁이지만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여행 하기 좋고 성수기도 아닌 비수기니 다들 다녀 오시는 것도 정말 좋은 추억 거리가 될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다들 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

안녕하세요 여러분 추운날씨 다들 감기 안걸리고 몸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가요? 한파주의보가 떨어진 날씨에 다들 이불밖은 위험해 하면서 집안에서 집순이 처럼 이불속에서 귤까먹고 계시진 않겠죠?? 밖에 아직 눈도 안녹고 너무 추워서 꽁꽁 언 빙판길이지만 그렇다고 집에만 계시지 말고 활동적으로 한번 생활해 보세요. 오늘은 이 꽁꽁언 빙판길을 걸어 다니다가 갑자기 연느님 김연아 선수가 떠오르더라고요. 그래서 피겨의 여왕으로써 올림픽 홍보대사로 많은 공을 들였던 김연아 선수의 명언들을 한번 찾아보다가 좋은 글인것 같아서 여러분들께 이렇게 소개해 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하나하나 글을 읽다 보니 괜히 최정상의 선수가 되었는지에 대해서도 알게되었고 왜 우리나라 3대 느님중 한명인지 알게되었어요. 정말 선수로써 인간으로써 본받을 점도 많고 존경받아야 되는 인물인 것은 확실한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우리나라의 3대 느님 중 한명이신 피겨의 여왕 김연아 선수의 명언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훈련을 하다보면 늘 한계가 온다. 어느땐 근육이 터져버릴것 같고, 어느땐 숨이 목 끝까지 차오르며 어느땐 주저앉고 싶은 순간이 다가온다. 이런 순간이 오면 가슴속에 무언가 말을 걸어온다. 이만하면 됐어, 충분해, 다음에 하자. 이런 유혹에 포기하고 싶을때가 있다. 하지만 이때 포기한다면, 안한것과 다를게 없다. 이 순간을 넘어야 다음 문이 열린다. 그래야 내가 원하는 세상으로 갈 수 있다.


두번째

나는 스케이터다. 또래 친구들이 학생이라고 불릴때 나는 피겨스케이터라는 또 하나의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사람들을 이렇게 말한다. 아직 자기가 무엇이 되고 싶은지 조차 모르는 아이들에 비해 얼마나 행복한 일이냐고, 꿈이 있다는 건 행복한 일이다. 하지만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얼마나 독하게 나를 단련해왔는지를 떠올려 보면 매 순간 행복할 수만은 없었다. 

언젠가 꿈을 이룬날, 이렇게 환하게 웃고 싶다.


세번째

내가 극복하고 이겨내야 할 대상은 다른 누군가가 아니라 내안에 존재하는 또 다른 나를 극복하는 것이다. 그래 즐겁게 하자. 피할 수 없으면 즐기라고 하지 않았던가.


네번째

나에게 닥친 시련을 극복하지 못하였다면 결국 내가 패하기를 바라는 어떤 힘에 스스로 무릎을 꿇는 결과가 되지 않았을까? 하지만 나는 지지 않았다.


다섯번째

99도까지 열심히 온도를 올려 놓아도 마지막 1도를 넘기지 못하면 영원히 물을 끓지 않는다.


이렇게 다섯가지의 김연아 선수의 명언들을 알아 보았습니다. 이렇게 다들 읽어 보니 정말 대단한 선수였고 대단한 인물이지 않습니까? 전 읽으면서 정말 많은 것들을 배웠습니다. 오히려 이 글을 포스팅하면서 한층 더욱 성장한 것 같아요. 정말 지금 상황이 괴롭고 힘들지라도 극복하고 이겨내면 결국에는 나의 세상이 올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여러분들도 힘들고 괴로워도 조금만 버티고 극복하고 이겨내세요. 아무리 힘든일 하기 싫은 일을 해야만 할때 어짜피 할 것 피하지 말고 즐기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날이 올 것 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만 버티면 주말입니다. 한주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명언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날두 명언 모음!!  (46) 2018.04.04
김제동 명언!! 연예인 명언!  (19) 2018.03.24
무하마드 알리[Muhammad Ali] 명언 모음!  (24) 2018.02.05
워렌 버핏 명언 모음!  (31) 2018.01.07
방학 계획 명언 모음!  (30) 2018.01.03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에 대한 여행 꿀팁 정보를 몇가지 드리려고 합니다. 쿠알라룸푸르는 말레이시아의 수도로써 근대적인 건물과 자연이 잘 어우러져 있는 곳입니다. 말레이시아는 많은 사람들이 여행지로 좋아하는 곳 중 하나인데 이곳 말레이시아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수도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계획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달정도 살기 좋은 나라로도 많은 이야기가 나오는 이 곳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정말 많아 여행을 가시는 분들께서는 좋은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들을 만들고 오실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말레이시아의 수도 볼거리와 먹거리 또 근대적인 건물과 자연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는 쿠알라룸푸르에 대하여 지금부터 꿀팁 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우리나라에서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까지의 비행 시간은 대락 6시간 20분 정도가 소요 됩니다. 비행기를 타고 오랜 시간 날아가야 하기 때문에 많이 지루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출국전에 핸드폰에 재미있는 영화나 드라마를 다운받아 가시면 그나마 지루하지는 않을 거에요. 그리고 오랜시간 비행기를 타기 때문에 몸이 많이 뻐근하고 아플 수 있는데 그것을 대비해 목베게와 슬리퍼를 챙겨서 비행기에 몸을 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번째

우리나라와 시차는 한시간 차이가 납니다. 우리나라에서 12시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는 11시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우리나라보다 한시간 늦지만 따로 시차적응이 필요하진 않으니 재미있게 여행 하시면 됩니다.


세번째

페트로나스 트윈타워 다녀오기! 이곳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는 이곳의 랜드마크로 유명한 곳입니다. 고층 빌딩으로써 1998년부터 2003년 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마천루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었고 지금은 세계에서 9번째로 높은 마천루라고 합니다. 또 타워1은 일본이 타워2는 한국이 지음으로써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이곳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전망대에 올라가 시내전경을 한번 보고 오세요. 추천 드립니다.


네번째

반딧불 투어는 꼭 꼭 해보기! 이 곳 쿠알라룸푸르에 여행을 갔다면 이 반딧불이 투어는 잊지말고 꼭 해봐야 되요! 반딧불이 공원에서 나룻배를 타고 가면서 보는 반딧불이 투어는 잊지못할 추억을 우리에게 선사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반딧불이 투어를 신청하면 투어 자체에서 비투동굴 시티사원 몽키힐 등 같이 가이드도 해준다고 투어 여행사를 잘 찾아서 다녀와 보시길 바랍니다. 이 반딧불 투어는 정말 잊지 않고 꼭 해야합니다. 꼭!


이상으로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룸푸르에 대한 여행 꿀팁 정보를 드렸습니다. 몇개 되지 않지만 여러분들이 이곳으로 여행을 가실때에 조금이나마 작은 팁이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팁을 보고 재미있고 잊지못할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즐겁고 재미있는 여행 다녀오세요!  


'여행 정보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교토 벚꽃여행 정보!  (42) 2018.03.18
라오스 여행 꿀팁 정보!  (53) 2018.02.11
전주 여행 꿀팁 정보!  (46) 2018.02.06
태국 치앙마이 여행 꿀팁 정보!!  (22) 2018.02.03
베트남 나트랑 여행 팁!  (49) 2018.01.11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국내여행지 중 하나로 전주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맨날 해외 여행 정보들만 포스팅을 하다 보니까 우리 나라 대한민국 에도 멋진 여행지가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께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전주를 뽑은 이유는 먹거리도 많고 구경 체험 할 곳 들이 많아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모든 사람들이 해외 여행을 많이 추구 하지만 우리 나라에도 아름다운 여러 명소들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국내여행을 한번 다녀보시게끔 지금부터 꼬셔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국내여행도 포스팅을 해드릴테니 국내여행 계획 중이신 모든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첫번째 여행지로 전주 지금부터 꿀팁 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역시 전주하면 전주 한옥마을이 가장 먼저 떠오르지 않습니까? 첫번째로 소개 시켜드릴 곳은 전주 한옥마을 입니다. 전주 한옥마을은 전통 주거 형태인 한옥이 정말 많은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정말 많은 먹거리와 체험을 할 수 있는데 가면 전통 한복을 입고 한옥마을의 거리를 걸어 다니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한복 대여를 하는 곳은 쉽게 보이니 길을 걸어다니다가 한복을 대여해 친구끼리 혹은 연인 끼리 예쁜 사진을 찍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우리나라 전통 의상이 정말 예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번째

전동 성당 앞에서 사진찍기! 전주 한옥마을 입구쪽에 위치한 전동성당은 서양식의 건축 양식이라 외국 느낌이 물씬 난답니다. 이미 전주를 놀러간 많은 연인 친구들이 이 성당 앞에서 사진을 찍어 인생샷을 남기곤 하니 여러분들도 한번 인생샷에 도전해 보세요. 물론 이곳은 사진찍기 좋은 자리 명소로 소문이 나있어 많은 사람들이 북적이니 사람들이 많이 없을 시간에 가서 찍기를 권장하겠습니다. 낮이든 밤이든 이곳은 예쁘니 언제든 가서 찍고 오세요. 참고로 저는 친구들과 비가 오는 날이였는데도 멋진 사진을 찍고 왔습니다.


세번째

전주 남부시장 야시장 가서 맛있는 먹거리 먹고 오기! 해외 여행 어디든 그나라에 야시장은 언제나 유명합니다. 외국 야시장도 유명하듯이 이곳 전주에서는 전주 남부시장 야시장이 여행객들에게 좋은 장소로 뽑힙니다. 이유는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는 맛있는 먹거리들을 팔기때문에 전주여행을 가시는 분들께서는 이곳에 꼭 가셔서 맛있는 먹거리들을 정복하고 오세요. 


이상으로 전주 여행에 대한 꿀팁 정보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여행 외국이 우리나라보다 어떤부분에서 좋을 수도 있지만 우리 대한민국도 방방곡곡 예쁘고 멋있는 아름다운 명소가 있습니다. 해외 여행만 고집하지 마시고 국내여행도 계획을 잡고 한번 다녀보세요. 우리가 해외 여행을 가듯이 외국인들도 해외 여행으로 우리나라에 많이 온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도 볼거리가 정말 많다는 것이죠. 아름다운 우리 나라 명소를 찾아 행복하게 재미있는 자신만의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만큼 얻어가는 것도 많고 느끼는 것도 많으실 겁니다. 일단 첫번째로 전주 여행을 계획에 한번 넣어 보세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전설의 세계 최고 복싱 챔피언 영원한 챔피언 무하마드 알리의 명언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최근 흥행중인 영화 그것만이 내세상 에서도 알리의 명언이 나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감을 주기도 했죠. 2016년 6월 3일 날 별세하신 무하마드 알리는 흑인으로 태어나 인종차별이 심한 미국 지역의 가난한 집안 에서 태어났습니다. 인종차별을 격고 복싱을 하며 인종 차별과도 싸우는 위대한 복서 무하마드 알리의 명언을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힘이 든다고 포기하지 말아라. 지금의 고통을 이겨낸다면 당신의 남은 삶들은 챔피언의 삶을 살 것이다.


두번째

믿음이 부족하기 때문에 도전하길 두려워하는 바, 나는 스스로를 믿는다.


세번째

원통하다고 해서 투쟁을 포기하거나 폭력을 행사하지 말라.


네번째

쓰라린 패배를 맛본 사람만이 경기가 대등할때 영혼 깊숙히 남아있는 그 작은 한방으로 경기를 끝낼줄 안다.


다섯번째

남의 말을 듣는가, 아니면 자신의 목소리를 듣는가? 사람들은 그것을 할 수 없다고 말하고, 그것은 안될 것 이라고 말하며, 그것은 불가능 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자신을 믿는 사람들이 해낸 것은 불가능은 없다는 것이다. 내 안의 목소리를 들어라,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여섯번째

챔피언이란 체육관에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 깊은 곳으로부터 만들어지는 것이다. 소망,꿈,비전이 그것이다. 당신은 온 힘을 발휘해야 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보다 더 빨라야한다. 당신은 기술이 있어야하고 의지가 있어야 한다. 기술보다 의지가 더 중요하다. 의지가 있는사람은 앞으로 나아가게 되어 있다.


일곱번째

상상력이 없는 사람은 날개도 없다.


여덟번째 

나는 복싱보다 위대하다.


아홉번째

불가능 그것은 사실이 아니라 하나의 의견일 뿐이다.


열번째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쏴라.



여기까지 위대한 영원한 챔피언 무하마드 알리의 명언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포스팅 하면서 저도 불가능 하다 싶은 것은 애초에 시도도 해보지 않고 포기를 했던 것 같습니다. 남들이 뭐라 하든 내가 나 자신을 믿고 도전을 해서 한계를 극복 해야되는데 항상 조금 힘들면 포기하고 이 길은 내 길이 아니야 하면서 도전 자체를 해보지 않았던거 같아 그때 무리하게라도 한번 해볼껄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일주일도 안남은 평창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자기 자신을 믿고 남들이 저 종목은 힘들꺼야 안될거야 하는 말들은 다 듣지 말고 자신이 금메달을 의심의 여지 없이 난 따낼거야! 난 할 수 있어라는 생각을 가지고 다들 좋은 성적 거두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테니스 선수 정현 선수도 어느 누구도 기대하지 않았던 4강을 이루어 냈듯이 이번 평창에서도 자신이 흘린 땀을 생각하며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팍이가 응원 하겠습니다. 다들 화이팅!! 국가대표 화이팅!!  

'명언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제동 명언!! 연예인 명언!  (19) 2018.03.24
피겨여왕 김연아 명언 모음!  (47) 2018.02.09
워렌 버핏 명언 모음!  (31) 2018.01.07
방학 계획 명언 모음!  (30) 2018.01.03
유병재 어록 모음 이정도면 명언  (24) 2017.12.30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sns 여러 매체에서 홍보를 많이 했던 영화 그것만이 내세상에 대한 영화 솔직 후기를 남겨 드리려고 합니다. 이 영화는 어느정도 영화가 어떻게 흘러갈지 대충 예상이 가는 영화였고 생각한데로 흘러가는 그런 영화였지만 배우들의 연기가 뛰어나고 코믹요소가 정말 많아 재미있게 보고 온 영화 입니다. 간단하게 영화 줄거리를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한때 잘 나갔던 전 WBC 웰터급 동양 챔피언이였지만 지금은 한물간 전직 복서인 조하역 이병헌이 우연히 헤어진 엄마를 만나 듣도 보도 못했던 동생 진태역의 박정민과 만나 같이 한집에서 동거 생활을 하는 내용입니다.



조하 (이병헌)은 복싱 동양 챔피언으로서 잘 나가고 있었는데 심판을 폭행하는 사건으로 인해 선수 자격 박탈을 당합니다. 그로 인해 오갈데가 사라져 하루 하루를 힘겹게 전단지를 나르며 하루 살이 인생을 살고 있는 전직 복서였습니다. 그러던중 우연히 음식점에서 자신의 엄마를 만나게 되었고 오갈데가 없던 조하(이병헌)은 어머니 집에서 머물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만난 듣도 보도 못한 자신의 동생이라는 진태(박정민)을 만나게 됩니다.  


난생 처음 봤는데 내 동생이라고....!?


동생은 서번트증후군 으로 피아노에 천재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는 아이였습니다. 둘은 이렇게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게 되는데 처음에는 조하와 진태의 삐걱거림이 컷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동생의 방을 어찌저찌 뺏은 조하는 잠을 자고 있는 도중 진태가 방에 들어와 자신의 옆에 자는 것을 보고 한대 가격을 하죠. 그로인해 동생은 자신의 형이 무서운 존재가 되어 항상 형만 보면 야구 포수들이 쓰는 헬멧을 쓰고 형을 맞이하였습니다. 그렇게 삐걱거림의 연속이다가 같이 라면 먹고 게임도 같이 하면서 조금씩 둘의 사이는 안정이 되어 가며 나중에는 형제의 우애가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더욱더 많은 줄거리를 얘기하면 이제 보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재미 없게 보실수 있으니 줄거리는 여기까지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특별출연으로 한지민씨가 등장하는데 한지민씨의 연기가 정말 주연배우는 아니였지만 주연배우 급으로 무게감이 있었던 연기를 해주어 영화의 재미가 배가 되었습니다.


영화를 무엇을 보실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 영화 그것만이 내세상을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코믹과 감동 그리고 잔잔한 노래까지 동시에 잡은 영화로 따뜻한 영화를 보고 싶은 여러분들께 강추 드립니다. 한편으로는 운동선수들의 배고픔도 잘 나타나 조금 많이 안쓰러워 보이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화에서 조하 이병헌이 자주 말했던 무하마드 알리의 명언을 남기며 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불가능, 그것은 사실이 아니라 하나의 의견일 뿐 이다. 

-무하마드 알리-



'영화or드라마 정보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마녀 후기!!!  (19) 2018.07.07
독전 영화 결말!!  (16) 2018.05.27
1987 영화 후기  (27) 2017.12.31
추천 영화 신과함께 죄와벌  (19) 2017.12.28
기대되는 드라마 화유기  (18) 2017.12.27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

안녕하세요 여러분! 간만에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얘기하니까 요즘 sns 각종 방송에서 뜨고 있는 나몰라 패밀리의 고장환 씨가 생각이 나네요. 오케이~ 아무튼 요즘 이렇게 저렇게 하고 있는 것들이 있다 보니까 블로그를 자주 못들어와 3주만에 드디어 포스팅을 하네요. 간만에 글을 쓰는 만큼이다 보니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여행의 메카인 태국 중에서도 치앙마이를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치앙마이는 방콕에서 두번째로 가장 큰 곳 으로 관광객들이 정말 많이 찾아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연과 문화가 정말 잘 보존 되어 있다고 합니다. 힘든 일상에 여행 떠나기 좋은 곳 지금 같이 추운 날씨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인 치앙마이 알고 가면 좋을 여행 정보 지금부터 여러분들께 꿀팁 정보 대방출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한번씩 보시고 재미있는 여행 다녀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첫번째

태국 치앙마이와 우리나라의 시차는 2시간 정도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보다 2시간 늦긴 하지만 차이가 별로 나지 않으니 시차 적응은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 나라가 12시면 치앙마이는 10시 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두번째

치앙마이의 교통수단으로는 썽태우, 툭툭, 모터바이크, 등이 있습니다. 첫번째로 썽태우는 이곳 치앙마이에서 가장 대중화가 되어있는 것으로 동네 마을 버스라고 생각 하면됩니다. 동네의 모든 곳을 둘러보니 잘못 하면 온동네들 구경하는 시내 투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타시기 전에는 흥정을 해서 타는 것이 좋습니다. 두번째 툭툭 툭툭은 가장 쉽게 흔히 볼 수 있는 교통 수단 입니다. 태국 여행을 왔다면 꼭 한번은 타봐야 하는 툭툭 이니 한번 다들 도전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유의 사항으로 바가지가 많으니 다들 바가지 안씌이게 흥정 해서 타도록 하세요! 다음은 모터바이크 이것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오토바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하루를 빌릴 수도 있고 한달을 빌릴 수도 있으니 오토바이를 타고 여행을 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이 방법도 나쁘진 않습니다. 하지만 오토바이를 빌려서 타실 경우에는 꼭 우리나라에서 국제 운전면허증을 꼭 발급해서 가도록 하세요. 안그러면 경찰에게 잡혀 벌금을 물을 수도 있습니다.



세번째

이곳에서 코끼리 트레킹은 꼭 한번 해보도록 해봐요. 어디서 경험 하기 힘든 경험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언제 우리가 코끼리를 타보겠습니까? 태국에서는 코끼리가 엄청 친숙한 동물이라고 합니다. 계곡도 건너고 언덕도 오르며 경치를 구경하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훈련을 얼마나 받았는지 사람들 앞에서 그림을 그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정말 머리 좋고 우수한 애들입니다. 이곳에 여행을 가셨다면 꼭 코끼리 트레킹은 하고 오도록 하세요! 정말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고 오실 겁니다.



네번째

여행을 가시면 야시장은 한번 가봐야 겠지요? 치앙마이의 야시장 나이트 바자에 꼭 한번 다녀와보시길 바랍니다. 각종 의류 부터 목각품 예쁜 수공예품을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흥정만 잘하신다면 반값 할인도 해주신다고 하니 꼭 가서 예쁜 물품들을 많이 싼 가격에 구입해 보세요. 그리고 7시 부터 10시까지 시장이 가장 활발하니 이 시간때에 가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물론 소매치기는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다섯번째

왓 프라탓 도이수텝 이곳은 꼭 한번 다녀와보시길 바랍니다. 여행시에 꼭 들려보아야 할 곳으로 유명한 곳이니 여행 준비중이신 여러분들을 꼭 다녀 와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300개의 긴 계단을 오르면 사원이 나옵니다. 계단 양쪽의 용이 유명하며 불전 한가운데에는 황금탑이 솟아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 종이 정말 많은데 이 종을 다 치면 행복해진다고 합니다. 다들 꼭 한번 이곳 대표지인 왓 프라탓 도이수텝을 꼭 한번 다녀 와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태국 치앙마이에 대한 여행 정보 꿀팁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포스팅을 올렸는데 앞으로는 일이있어도 자주 들어와서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들 바쁜 한주 수고 하셨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면서 여행을 계획 중이신 여러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됬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