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에 해당되는 글 3건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주의 마지막인 일요일이 되었습니다. 이번주 한주를 이제는 마무리하는 오늘인데 다들 지금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면서 다음날 월요일을 준비하고 계시는 지요? 오늘 푹 쉬어야 내일 있을 월요병에 대비할 수 있으니 오늘은 아무 생각하지 말고 푹 쉬면서 제가 소개드리는 보라카이 여행지의 꿀팁 정보들을 읽어 보시며 다음 힐링 여행지로 보라카이를 선택 하도록 해요! 보라카이 라고 하면 대표적으로 화이트 비치가 있는 곳, 또는 대표적인 휴양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이곳 보라카이는 많은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화이트 비치를 즐기기 위해 많이 찾는 다고 합니다. 그리고 화이트 비치 중심으로 쇼핑몰등 여러 액티비티를 즐길수 있지만 바닷가 이외에는 딱히 볼것은 많이 없는 편이에요. 또한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인 만큼 다른 필리핀 지역 보다 조금은 값이 비싼 편이기도 하지만 휴식을 취하고 연인끼리 알콩달콩 놀기 좋고 가족끼리 힐링여행을 하기에는 아주 좋은 여행지로 손색 없는 곳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필리핀의 보라카이에 대하여 몇가지 꿀팁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보라카이 까지 가는 법은 정말 쉽다!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만 타고 가면 되기 때문에 그러나 보라카이 섬으로 들어가는 직항 비행기는 없기 때문에 근처 칼리보국제공항 에 내려서 그곳에서 카티클란 선착장 까지 간 후에 배를타고 보라카이섬 칵반 선착장으로 가야 한다. 

인천공항→ 보라카이 칼리보국제공항→ 카티클란 선착장→ 보라카이섬 칵반 선착장

 가는 법이 조금은 어려울수 있다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여행사나 카페에 예약가능한 시스템이 있으니 걱정은 하지 말도록 하자!


두번째

보라카이를 대표하는 화이트 비치에서 스노쿨링 바나나보트 등 해양 스포츠 이용해보기! 아시아에서 최고의 해변으로 선정이 되었었던 이 곳 보라카이의 화이트비치는 4km의 길이로 스테이션이 1, 2, 3 으로 나누어져 있다. 그곳엔 펍 레스토랑 기념품 숍들이 늘어져 있고 특히 스테이션 1은 고운 모래사장과 투명한 바다를 자랑하고 있다. 또 스테이션 2는 레스토랑과 편의시설이 있는 가장 번화가이고 스테이션 3는 약간 한적한 해변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그리고 이곳에서 저녁에 아름다운 일몰을 보면서 하루를 마감하는 것도 정말 좋은 여행 일정이라고 생각하니 계획을 잘 짜보도록 합시다!


세번째

해변가에서 헤나, 해변 마사지, 선탠 등 수영만 하지말고 어짜피 힐링을 하러 왔으면 조금은 여유를 가지고 이런 것들도 한번 즐겨 보도록 합시다. 특히 해변 곳곳에 마련된 마사지 구역을 찾아가 해변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고 해변을 돌아다니면서 호객행위를 하는 분에게도 야자수 아래에서 바로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으니 자기 취향에 맞게 마사지를 받아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헤나도 한번 도전해 보도록 하자 1~2주 정도면 지워지는 것이니 한번쯤은 도전 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네번째 

스릴 넘치는 체험을 하고 싶다면 아리엘스 포인트 에서 클리프 다이빙에 도전해 보도록 해요! 그곳에는 3m 8m 15m 다이빙 대가 있으니 스릴 넘치는 체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들을 다이빙 체험을 해보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다!


다섯번째

선셋 세일링 꼭 해보기! 보라카이에 여행을 가시는 분이나 갈려고 계획 중이신 분들은 이 선셋 세일링은 꼭 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바람의 힘으로만 나가는 돛단배를 타고 바닷가를 누비면 정말 환상적인 경험과 추억을 남기고 올 수 있습니다. 타기 전에 망고 쉐이크나 산미구엘을 챙기면 더더욱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으니 챙기도록 합시다!


이상으로 필리핀 보라카이에 대한 여행 정보 꿀팁을 드렸습니다. 여러분이 여행을 계획 중이시고 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또한 필리핀 세부나 보홀 여행을 가시려는 분들께도 저의 블로그에 보홀과 세부에 대해 약간의 꿀팁 정보를 남겨 놨으니 한번쯤 다들 보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세부 여행 팁

http://kwonpark2.tistory.com/8


보홀 여행 팁

http://kwonpark2.tistory.com/38

'여행 정보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도여행 꿀팁정보!  (33) 2018.04.28
호주 여행 꿀팁 정보!  (27) 2018.04.14
일본 교토 벚꽃여행 정보!  (42) 2018.03.18
라오스 여행 꿀팁 정보!  (53) 2018.02.11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 꿀팁 정보!  (53) 2018.02.07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주일 만에 다시 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ㅎㅎ 한주동안 다들 잘 지내셨나요? 어디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하루하루를 보내셨는지 아니면 조금은 안좋은 일주일이 되셨는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연예인 김제동 씨의 명언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릴까 합니다! 항상 무한도전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셨을 때에는 못친소 등 항상 못생겼다는 이미지로 많이 나오시고 다른 연예인들이 놀리기 좋은 상대로 보이기는 했지만 이 글을 읽고 나시면 정말 사람이 따뜻하고 정말 착하고 생각도 깊은 사람이라고 느끼실 겁니다! 항상 강연때마다 여러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이끌어내는 김제동씨의 명언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사랑하는 것이다.

두번째

네잎클로버의 꽃말이 행운이죠.
우리는 네잎클로버를 따기 위해서 수많은 세잎클로버들을 짓밟고 있습니다.
그런데 세잎클로버의 꽃말이 무엇인지 아세요?
행복이랍니다.
우리는 수많은 행복 속에서 행운만 찾고 있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세번째

남자는 술을 먹고 취하지 않고 취하되 비틀거리지 않고
비틀거리되 쓰러지지 않고 쓰러지되 무릎 꿇지 않는다.

네번째

울고싶을 땐,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모르겠을 땐 눈물나게 한번 웃어버리세요.


다섯번째

과거는 이미 지나갔고, 미래는 아직 오지 않았어요. 현재는 어떤가요?
지금 이 순간에 늘 행복해야 합니다.


여섯번째

힘들면 힘내지 마세요. 그래도 돼요. 지금은 주무세요.
힘들어해도 될 일은 되고 안될 일은 안되요.
그러니 지금 그냥 주무세요. 내일은 내일에 맡기고

일곱번째

힘내시라는 말씀 드리지 않겠습니다.
힘들때 힘내라는 말만큼 폭력적이고
안녕하세요 인사만큼이나 쓸때없는 말이란걸
알기 때문에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행복하십시오.

여덟번째

남들이 다 피었다고 해서
나만 꽃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내가 피었다고 해서
나만 꽃이라고 생각하지마세요.

아홉번째

남에게 "안녕하세요"라고 물었으면,
적어도 나에게 하루에 한시간은
나는 안녕한가?라고 물어봐야합니다.

열번째

집에서 거울을 보시고, 자기 이름을 불러보시고,
'고생했다' 한번만 이야기 해주십시오.


​이상으로 김제동 씨의 명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읽고 많은 여러분들이 이 글에 공감하여 자기 자신은 행복한지에 대하여 한번 생각하시고 지금 이시간을 행복하게 살려고 노력해보세요! 정말 하루하루가 다른 삶이 되실 것입니다. 저도 이 글을 쓰면서 많은 것을 느꼈어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김제동 씨의 강연에 한번 참석해서 김제동 씨의 주옥같은 말들을 들으며 공감 해보고 싶네요! 꼭 그럴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연예인 강연 섭외 순위 1위인 김제동씨의 명언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다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은 자주 글을 쓸수가 없게 되어서 이제는 일주일에 한두번씩 여러분들께 알면 좋을 정보들을 이렇게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학교도 새학기가 시작되고 개강하고 한학년 더 올라가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계실텐데 각자 개인만의 휴식은 가지고 계신지 몰르겠어요! 저또한 저만의 시간을 휴식시간을 만들지 못하고 있네요 ㅠㅠ 3월의 개강과 새학년 그리고 얼마 전에 있었던 화이트 데이까지 다들 하루하루가 어떻게 흘러갔는지 잘 모를정도로 빠르게 흘러 가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곧있을 벚꽃시즌 인 4월을 생각해 여러분들께 벚꽃이 가장 이쁜 나라 일본의 교토에 대해 꿀팁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일본의 천년고도인 교토 지금부터 꿀팁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교토 여행시에 전철보다는 버스를 이용하도록 하자!! 교토는 오사카나 도쿄 처럼 전철이 있기는 하지만 전철보다도 버스가 훨씬 편리하고 좋습니다. 그러나 일회 이용시에 조금은 비싼 값이지만 그래도 일본엔 교토 버시 1일권 이용권이 있으니 그것을 사서 버스를 타고 돌아 다니도록 해요! 하루동안 무제한으로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버스를 뒤에서 타고 앞으로 내리니 다들 알고 있으시도록 해요! 그리고 민영버스는 이용할 수 없으니 잘 알아보시고 타시길 바랍니다! 버스랑 전철 둘중 선택은 자유지만 버스도 좋으니 여행에 맞게 교통편도 잘 알아보세요!



두번째

마루야마 공원 가서 벚꽃 구경하기!! 벚꽃 축제 기간에는 무조건 이곳 마루야마 공원에 꼭 가서 여유롭게 걸어다니며 벚꽃들을 구경해 보는 것을 정말로 꼭 추천 해드립니다. 벚꽃 축제가 아니더라도 항상 사람들이 잠시 쉬었다 가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는 곳으로 꼭 가서 여유를 즐기다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서 인생샷 한장 찍어 오실 수 있는 곳입니다!



세번째

교토 기모노체험 하기! 일본 교토의 필수 체험인 교토 기모노 체험은 정말 가서 꼭 한번 하고 오세요! 언제 우리가 일본의 기모노와 유카타를 입고 일본을 여행 하겠습니까? 꼭 가서 기모노 또는 유카타를 입고 일본의 교토 여러 곳곳을 다니며 벚꽃과 함께 인생샷을 한장 남기고 오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남성복과 여성복이 있으니 다들 입어보시고 헤어까지 할 수 있으니 다들 취향에 맞게 기모노 유카타를 입고 교토의 벚꽃 여행을 하도록 해요!! 엄청난 추억을 만드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이상으로 이제 곧 있을 4월의 벚꽃축제 때 가면 좋을 여행지인 일본 교토에 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곧 봄인데 다들 너무 바쁘게만 사시지 마시고 바쁜 와중에 잠깐의 시간이라도 내서 벚꽃을 보고 오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들 시간이 없고 바쁘다고 생각하지말고 일단은 힐링을 위하여 어짜피 없는 시간 그냥 짜내서 한번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 당일로 해외 여행을 다녀오는 사람도 있는데 우리라고 못할 것이 뭐가 있겠습니까 ㅎㅎ 시간이 없는 게 아니라 다들 안만드는 것일 수도 있으니 다들 시간을 만들어 힐링을 하고 오도록 하세요! 다들 저의 정보가 여러분들에게 좋은 여행 꿀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