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추운 날씨에 홍콩으로 여행 가는 것이 어떠신가요!! 오늘은 홍콩에 대해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홍콩은 12월의 날씨가 덥지도 춥지도 않는 선선한 날씨로 크리스 마스를 보낼 수 있답니다. 요즘 같이 날씨가 추운 날은 정말 따뜻하거나 선선한 나라로 떠나고 싶을때가 많은데 지금 시기가 딱 홍콩으로 여행가기 좋은거 같아요!! 이제 부터 홍콩에 대해 설명하고 정보 드리도록 할께요!!

홍콩은 우리나라보다 한시간 정도 느린 시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 시간으로 12시면 홍콩시간으로는 11시죠 한시간 정도밖에 시차차이가 나지 않아서 시차 적응은 필요가 없어요!! ㅎㅎ 그리고 현제 12월 평균 기온으로는 최저가 15도 정도 최고가 20도 정도가 된다고 하네요!! 날씨 아주 좋죠!! 그리고 홍콩의 치안은 한국 일본 싱가폴과 더불어 아시아에서 상위권 수준으로 뽑힌다고 합니다!! 밤에도 경찰들이 돌아다니고 있어 걱정은 안하셔도 된다고 해요 그러나 남자 여행객 혼자서 돌아다니면 가끔 검문 검색을 한다는 소리가 있어요. 그리고 수상하다고 생각된다면 그 자리에서 체포를 해간다는 소리도 있습니다. 그래서 치안 적으로는 많은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안전하다고 해서 너무 안심하지 마시고 스스로 위험한 상황은 안만들도록 합니다!!   

홍콩은 일단 야경으로는 나폴리 하코다테와 같이 3대 야경으로 뽑힐 정도로 야경과 쇼핑 으로 아주 유명한 도시입니다!! 홍콩은 엑티비티 같은 여행보다는 먹거리 관광 쇼핑으로서 여행을 가면 아주 재미있게 놀다가 온다고 하네요 그러니 다들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여러곳을 가보는 것이 정말 좋을거 같아요

또다른 정보 홍콩에서 지하철 할인받는법!!! 이런 꿀팁 다들 알고 계신지 모르겠어요 홍콩에서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코즈웨이베이 센터 페닌슐라 센터등을 지나갈때에 여러 사람들이 MTR fare saver에서 카드를 찍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텐대 이곳에다가 옥토퍼스 카드를 찍고 지나가면 성완 홍콩역 센트럴중에 2홍콩달러를 할인해 준답니다!!! 정말 개꿀팁이죠!!!

홍콩야경은 빅토리아 피크에서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유는 홍콩에서 가장 멋진 야경을 이곳에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러나 비온날에는 가지 않도록 합시다 이유는 비때문에 안개가 끼게 되버리면 야경을 볼 수가 없다고 하네요 ㅠㅠㅠ 비오는 날은 피해서 홍콩은 가장 이쁜 야경을 보러 가도록 해요!!! 

피크트램줄이 엄청 길다는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피크트램보다는 15번 버스를 이용해서 가는것이 좀더 좋을 수 있다고 미리 알려 드릴게요!! ㅎㅎ

그리고 항상 여행을 가보면 그렇듯이 야시장을 한번 가봐야 하지 않겠어요?? 홍콩의 야시장 몽콕 야시장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서 아이 쇼핑 하기에도 정말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야시장에 계시는 상인들은 다들 한국말을 어느정도는 다들 할 줄 안다고 해요 그러니 가격 흥정할때에도 너무 걱정을 안하셔도 된답니다!! ㅎㅎ 영어를 못한다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그리고 야시장이 정말 시장처럼 생겼다고 작게 생각하다간 큰일납니다 생각보다 엄청 길어요!! 그리고 제값주고 사지 마시고 가서 흥정하도록 하세요!! 여행에 재미난 추억으로 남을 수 있어요!!

스탠리 베이를 버스타고 갈때에는 2층에서도 오른쪽 편에 앉는 것이 좋다고 해요 이유는 당일 치기로도 다녀올 수 있는 이곳은 오른쪽 편에 앉으면 해변을 보면서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홍콩의 여행 꿀팁에 대해서 알아 봤는대요 다들 여행 가시기 전에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정보 알았으니 팍이가 다들 홍콩으로 보내버릴게요!!! 재미난 여행 좋은 추억 쌓고 오세요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