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따뜻한 나라로 여행 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요즘 젊은 사람들이 여행 가는 핫 플레이스 지역 베트남 다낭에 대해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배틀트립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뜨면서 다낭에 대한 인기가 많이 높아졌는데요. 다낭에 대한 좋은 정보들을 지금부터 여러분들께 공유 하려고 합니다. 다들 여행중 좋은 꿀팁이 되셧으면 좋겠어요.

​첫번째
다낭의 날씨는 정말 습하고 덥습니다. 길거리를 조금만 걸어 다녀도 땀이 비가 오듯 쏟아 질수도 있고 샤워를 막 하고 나와도 더워서 땀을 흘릴 수도 있을 정도로 덥습니다. 동남아지역의 특징인 습하고 더움은 이 곳 다낭에서도 마찬가지 랍니다.

두번째
교통수단으로는 택시와 오토바이 또는 시클로가 있는대 택시를 타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편하다고 합니다. 가격 또한 싸니 택시를 이용하도록 해요. 색다른 경험을 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시클로를 한번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답니다. 인력거 다들 아시죠??바퀴가 3개달린 자전거 인력거라고 생각 하시면 편해요.그리고 타실땐 항상 흥정하세요. 다들 가격을 비싸게 부르니 흥정을 꼭 해서 깍도록 해요. 그리고 베트남은 오토바이의 천국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토바이 택시인 쎄옴이라고 있다고도 하네요.

​​세번째
​​​바나산 국립공원
투어를 꼭 한번 해보세요! 바나힐은 다낭을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1위로 뽑히는 최고의 여행지 입니다. 5km나 되는 길이의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야 된다고 하니 정말 높죠?? 그리고 올라가면 자연경관만 생각하실수 있지만 정상에는 또다른 여러가지 체험하고 볼 것들이 많다고 하니 다들 꼭 가보시면 좋겠습니다.

네번째
다낭​ 선셋 디너 크루즈 이것은 필수중 필수라고 되어있습니다.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로맨틱한 밤을 보내기 가장 좋다고 합니다. 작은 배가 아닌 최고급 대형 크루즈라고 하니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야경을 구경하면 없던 로맨스도 생긴다고 해요.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가면 정말 좋겟죠?? 연인끼리 가서 아름다운 밤을 보내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다섯번째
베트남 다낭에 있는 다낭 롯데마트에 가서 쇼핑해보세요!다낭 쇼핑 리스트의 천국이라고도 불릴 정도로 이곳에서 쇼핑을 해도 정말 좋다고 하네요. 교통수단으로는 택시를 타고 가는것이 아까 말씀드렸듯이 가장 편하답니다. 아 참 택시를 타실때 우버택시를 아시면 택시비용을 항상 절약할 수 있어요. 아무튼 다낭의 롯데마트는 우리나라와 비슷하게 되어있습니다. 심지어 한국 사람들도 많아 여기가 한국인지 베트남인지 햇갈릴수도 있어요!! 다낭의 쇼핑 리스트 필수템인 베트남 쌀국수와 라면을 꼭 사도록 해요.사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박스째 놓고 팔기도 한답니다.

여섯번째

다니실때 유심과 포캣와이파이로 데이터를 쓰실텐대 데이터를 아끼는 것이 가장 좋겟죠?? 그래서 유심을 쓰시려는 분들은 2~3인 이실때에 사람이 많지 않을때 쓰는 것이좋고 대부분은 포켓와이파이로 다 같이 쓰는 것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낭여행을 하실때 리조트나 왠만한 곳은 다 무료 와이파이가 터지니 와이파이를 잘 이용해 보세요.

일곱번째
베트남은 화페단위를 큰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여행하고 있는 여행객들이 실수를 많이 하시는데 2000동에 100원이라고 생각 하시면 편해요.

이상으로 베트남 다낭에 대한 여행 꿀팁에 대해 설명해 드렸습니다. 다낭으로 여행을 가시려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좋은 여행 팁이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다들 안전하고 재미있는 베트남 다낭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팍이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재미있는 여행 다녀오세요!!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