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태평양의 보물섬인 사이판에 대해서 깨알같은 꿀팁 드리려고 해요. 일단 사이판은 서태평양 남부쪽 마리아나 제도에 있는 화산성섬이라고 해요. 사이판에서 사람들이 쓰는 언어는 영어와 차모로어 라고 하네요. 사이판의 연 평균기온은 26도에서 28도라고 하네요. 지금같이 추운날 따뜻한 나라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사이판으로 한번 가보세요! 이제부터 사이판 여행 꿀팁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사이판은 우리나라 시간 보다 한시간 더 빠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차적응은 할 필요가 없다고 해요.

두번째
사이판은 우리와 다르게 전압이 220볼트가 아니라 110볼트라고 해요. 다들 돼지코 챙기셔야 겠죠???

세번째
​환전을 하실때에는 us달러로 환전해 가시면 됩니다. 사이판에서 us달러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네번째

​사이판은 항상 자외선 지수가 높기 때문에 선크림은 필수중 필수랍니다! 선크림 안들고 가시면 살타는 것은 우리나라의 배로 살이 타니 다들 꼭 챙기세요.

다섯번째
​사이판 여행시에 경비행기를 타고 로타섬을 꼭 가보시도록 해요. 정말 어떤 휴양지보다도 정말 좋다는 평들이 많습니다. 로타는 어찌보면 허락된 사람에게만 들어갈수 있는 것처럼 하루에 딱 세번 경비행기를 운영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지 않고 시끄럽지도 않다고 합니다. 여기가 정말 엄청난 휴양지라고 해요.​정말 엄청나게 아름다운 자연을 경험하실 수 있을거에요.강추합니다 정말!!

​여섯번째
사이판은 렌트카를 다들 이용하는데 렌트카를 타고 갈때에 ​만세절벽, 새섬, 타포차우산 정상 이 세곳은 꼭 가보셨으면 합니다.

​일곱번째
​사이판 쇼핑시에 선물용으로 살 것은 거의 없다고 해요. 여행 와서 기념품 정도 사려고 하시면 i love saipan, ABC마트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ABC마트가 좀더 싸다고 하니 ABC마트에서 구입하도록 해요!!

​여덟번째
멋지고 아름다운 바다가 있다면 스노쿨링 스쿠버 다이빙 둘중에 하나는 꼭 해봐야되지 않겠어요?? 제가 추천드릴 다이빙 스팟은 사이판에 그로토라는 다이빙 스팟이에요. 그로토는 전 세계 다이버들의 버킷리스트에 절대 빠지지 않는 천연 수중동굴이에요. 그만큼 그로토의 바다속은 절경입니다. 사이판을 가시고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는 스쿠버 다이버들은 이곳 그로토를 강추합니다. 꼭 하고 오세요!!!

이상으로 사이판에 대한 깨알 정보들을 알려 드렸습니다. 사이판을 여행가시는 모든 분들이 저의 글을 보고 조금이나마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은 항상 재미있게 다녀오고 싶은대 가는 여행지의 정보가 많지 않다면 재미있게 놀지도 못하고 올 수 있으니 충분한 정보들을 모집하시길 비랍니다. 팍이의 정보가 여행을 계획하시는 모든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글 마칠게요!! 다들 재미있는 여행 다녀오세요!!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