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우리나라와 이웃나라인 일본의 후쿠오카에 대하여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일본 규슈 북서부에 위치해 후쿠오카는 규슈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추적인 관리 도시라고 합니다. 후쿠오카로 여행가는데 위치가 어딘지 가장 간단한 이런 정보들은 알고 가면 좋겠죠?? 요즘은 많은사람들이 해외로 여행을 많이 다니십니다. 20대 30대40대 전부 여행을 다니는대 나도 해외로 여행을 가고싶다면 가격도 착하고 구경하기 좋고 먹기 좋은 여행지인 후쿠오카를 추천합니다. 가족여행으로 괜찮다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합니다. 이제 후쿠오카에 대한 꿀팁을 지금부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후쿠오카의 모츠나베 맛집인 오오야마는 점심에 가도록 해요. 저녁에 비해 정심에 먹으면 가격이 좀더 싸다고 합니다. 저녁에 비해 양은 조금 적지만 그래도 적당한 양이라고 하니 다들 정심에 갈 것을 저는 추천드립니다.
모츠나베 또다른 맛집인 쇼라쿠도 추천드립니다. 후쿠오카의 3대 요리중 하나이니 꼭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후쿠오카에서 중요한 숙소를 잡을 때에는 텐진역이나 하카타역 주변으로 잡은 것이 좋다고 해요.잘못 숙소를 잡으면 엄청 걸어다녀야 하는 불상사가 생기니 왠만하면 이주변이 좋을거 같아요. 또는 조금 걷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나카스 강변도 좋다고 합니다. 나카스 강변은 텐진에서 20분거리 하카타에서 20분 거리 돈키호테도 바로 근처에 있어서 나카스 강변쪽도 좋다고 하네요.

세번째
후쿠오카 타워를 갈때에는 여권을 지참해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외국인들은 후쿠오카 타워를 이용할때 20프로 할인을 해줘요. 또는 가기전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좀더 싸게 갈 수 있다고 하니 잘 알아보시도록 해요.

네번째
후쿠오카 여행시 유후인은 꼭 가보셨으면 합니다. 이유는 후쿠오카의 도시 느낌과는 다르게 시골느낌을 받을수 있는 곳이랍니다. 유후인을 가시려는 분들은 한국에서 북큐슈 산큐패서 꼭 사서 가세요.

​다섯번째
후쿠오카 타워와 마리존에 위치해 있는 모모치 해변은 가실때 해지기 전에 오셔서 노을을 꼭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국 사람들이 많기는 하지만 노을지는 바다를 보면 정말 황홀하다고 해요.다들 꼭 가보시길 권유합니다.

이상으로 후쿠오카 여행시 알아야될 꿀팁 정보를 드렸습니다. 다들 제가 알려준 정보가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모든 여행객들이 안전하고 저렴하게 후쿠오카 여행을 즐기고 오셨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우리나라와 이웃나라인 후쿠오카 비행기 편도 다른 일본 지역 보다 싸다고 하니 다들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가족끼리 혹은 연인끼리 혹은 친구끼리 다들 여행을 가서 잊지못할 자신들만의 추억을 만들어 오시길 팍이가 항상 응원 하겠습니다. 항상 안전에 유의하시면서 여행 다녀 오세요!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