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하루하루 다들 바쁘게 사시죠?? 쉴틈없이 일하며 내가 해야할 일들을 다 끝내고 집에 돌아오면 누워서 잠자기 바쁜 하루 여러분들은 시간을 잘 사용하고 있는 것일까요?? 제가 생각 했을때 요즘 현대인들은 시간을 잘 사용하고 있는것 같지 않습니다. 우리가 시간에 대해 생각을 해 봤을때 나의 시간이라는 것이 내가 조금 나만을 위해 자기개발을 하고 또는 여가생활을 즐길 시간이 있어야 되는데 요즘 현대인들은 다들 일을 하고 학생들은 학원을 다니느라 너무나도 다들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렇듯 우리가 냉정하게 돌아 봤을때 시간을 제대로 활용하고 있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일을 하는것 학생이 공부를 하는 것 그것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또는 저 행동을 했을때 나중에 후회를 하지 않으면 저 시간은 정말 잘 사용한 것입니다. 그러나 다들 해놓고 과거 잘했던 것 또는 과거에 못했던 것들을 기억하며 그 틀에 박혀 살고 계신 분들은 아래에 있는 시간에 관련된 명언 한번씩 읽어보고 지금보다 시간을 좀더 유용하게 쓰도록 합시다.

1. 과거에서 교훈을 얻을 수는 있어도 과거 속에 살 수는 없다. -린든B.존슨
2. 과거에서 멀어질수록 나 자신의 인격 형성에 더 가까워진다 -이자벨 에버하트
3. 경험을 현명하게 사용한다면, 어떤 일도 시간 낭비는 아니다.-오귀스트 르네 로댕
4. 나는 영토는 잃을지 몰라도 결코 시간은 잃지 않을 것이다.-나폴레옹 보나파르트
5. 시간은 인간이 쓸 수 있는 가장 값진 것이다.-테오프라스토스
6. 과거의 사건들은 크게, 십중팔구 아예 일어나지 않았던 일과 중요하지 않은 일로 나눌 수 있을 것이다.-윌리엄 랄프 인지
7. 과거를 애절하게 들여다보지 마라. 다시 오지 않는다. 현재를 현명하게 개선하라. 너의 것이니. 어렴풋한 미래를 나아가 맞으라. 두려움 없이.-헨리 워즈워스 롱펠로우
8. 나는 과거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중요한것은 끝없는 현재 뿐이지요.-윌리엄 서머셋 모옴
9. 우리를 조금 크게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하루면 충분하다.-파울 클레
10. 승자는 시간을 관리하며 살고 패자는 시간에 끌려 산다.-J.하비스

다들 이 명언을 보고 시간에 대한 소중함을 조금은 느끼셨느요?? 과거에 너무 연연하면 현재의 내 삶이 꼬여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지금 현재 시간을 좀더 유용하게 쓰는 것을 생각해 봅시다. 또 우리가 시간을 쓰는 것에 있어 내가 가지고 있는 시간을 유용하게 쓰지않고 관리하지 않으면 그것은 나중에 정말 시간을 관리하고 유용하게 쓴 사람과 직업이든 돈이든 명예든 정말 크게 차이가 날 것입니다. 이유는 시간을 관리한 사람은 자신이 자기개발을 하며 미래를 준비했고 관리를 하지 못한사람은 시간을 노는 것에만 쓰며 미래를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돈 명예 직업 전부 차이가 나는 것입니다. 다들 시간을 잘 활용하세요. 남들보다 조금더 오랜시간이 걸릴 수는 있지만 자신의 미래를 위해 투자를 한 것이면 그시간은 유용하게 잘 사용한 것입니다. 우리 모두 시간에 대한 소중함을 알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시간을 잘 관리하면서 살아봅시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