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간만에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얘기하니까 요즘 sns 각종 방송에서 뜨고 있는 나몰라 패밀리의 고장환 씨가 생각이 나네요. 오케이~ 아무튼 요즘 이렇게 저렇게 하고 있는 것들이 있다 보니까 블로그를 자주 못들어와 3주만에 드디어 포스팅을 하네요. 간만에 글을 쓰는 만큼이다 보니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여행의 메카인 태국 중에서도 치앙마이를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치앙마이는 방콕에서 두번째로 가장 큰 곳 으로 관광객들이 정말 많이 찾아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연과 문화가 정말 잘 보존 되어 있다고 합니다. 힘든 일상에 여행 떠나기 좋은 곳 지금 같이 추운 날씨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인 치앙마이 알고 가면 좋을 여행 정보 지금부터 여러분들께 꿀팁 정보 대방출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한번씩 보시고 재미있는 여행 다녀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첫번째

태국 치앙마이와 우리나라의 시차는 2시간 정도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보다 2시간 늦긴 하지만 차이가 별로 나지 않으니 시차 적응은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 나라가 12시면 치앙마이는 10시 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두번째

치앙마이의 교통수단으로는 썽태우, 툭툭, 모터바이크, 등이 있습니다. 첫번째로 썽태우는 이곳 치앙마이에서 가장 대중화가 되어있는 것으로 동네 마을 버스라고 생각 하면됩니다. 동네의 모든 곳을 둘러보니 잘못 하면 온동네들 구경하는 시내 투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타시기 전에는 흥정을 해서 타는 것이 좋습니다. 두번째 툭툭 툭툭은 가장 쉽게 흔히 볼 수 있는 교통 수단 입니다. 태국 여행을 왔다면 꼭 한번은 타봐야 하는 툭툭 이니 한번 다들 도전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유의 사항으로 바가지가 많으니 다들 바가지 안씌이게 흥정 해서 타도록 하세요! 다음은 모터바이크 이것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오토바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하루를 빌릴 수도 있고 한달을 빌릴 수도 있으니 오토바이를 타고 여행을 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이 방법도 나쁘진 않습니다. 하지만 오토바이를 빌려서 타실 경우에는 꼭 우리나라에서 국제 운전면허증을 꼭 발급해서 가도록 하세요. 안그러면 경찰에게 잡혀 벌금을 물을 수도 있습니다.



세번째

이곳에서 코끼리 트레킹은 꼭 한번 해보도록 해봐요. 어디서 경험 하기 힘든 경험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언제 우리가 코끼리를 타보겠습니까? 태국에서는 코끼리가 엄청 친숙한 동물이라고 합니다. 계곡도 건너고 언덕도 오르며 경치를 구경하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훈련을 얼마나 받았는지 사람들 앞에서 그림을 그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정말 머리 좋고 우수한 애들입니다. 이곳에 여행을 가셨다면 꼭 코끼리 트레킹은 하고 오도록 하세요! 정말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고 오실 겁니다.



네번째

여행을 가시면 야시장은 한번 가봐야 겠지요? 치앙마이의 야시장 나이트 바자에 꼭 한번 다녀와보시길 바랍니다. 각종 의류 부터 목각품 예쁜 수공예품을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흥정만 잘하신다면 반값 할인도 해주신다고 하니 꼭 가서 예쁜 물품들을 많이 싼 가격에 구입해 보세요. 그리고 7시 부터 10시까지 시장이 가장 활발하니 이 시간때에 가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물론 소매치기는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다섯번째

왓 프라탓 도이수텝 이곳은 꼭 한번 다녀와보시길 바랍니다. 여행시에 꼭 들려보아야 할 곳으로 유명한 곳이니 여행 준비중이신 여러분들을 꼭 다녀 와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300개의 긴 계단을 오르면 사원이 나옵니다. 계단 양쪽의 용이 유명하며 불전 한가운데에는 황금탑이 솟아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 종이 정말 많은데 이 종을 다 치면 행복해진다고 합니다. 다들 꼭 한번 이곳 대표지인 왓 프라탓 도이수텝을 꼭 한번 다녀 와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태국 치앙마이에 대한 여행 정보 꿀팁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포스팅을 올렸는데 앞으로는 일이있어도 자주 들어와서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들 바쁜 한주 수고 하셨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면서 여행을 계획 중이신 여러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됬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