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017년 마지막 달인 12월달이 되었습니다. 17년의 마지막 달인만큼 좀더 의미있게 보내고 싶고 한해를 정리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고 싶으실 것 같아 오늘은 다른 의미보다도 사랑에 대한 명언 몇가지를 좀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사랑은 존재하거나 존재하지 않는다. 가벼운 사랑은 아예 사랑이 아니다.-토니 모리슨-


나이가 들어도 사랑을 막을 수는 없어요. 하지만 사랑은 노화를 어느 정도 막을 수 있죠.- 잔느모로-


얼마나 많이 주느냐보다 얼마나 많은 사랑을 담느냐가 중요하다.-마더 테레사-
사랑하는 것은 천국을 살짝 엿보는 것 이다.-카렌선드-


사랑하고 사랑 받는 것은 양쪽에서 태양을 느끼는 것 이다.-데이비드 비스코트-


사랑 받고 싶다면 사랑하라. 그리고 사랑스럽게 행동하라.-벤자민 프랭클린-


인생은 꽃, 사랑은 그 꽃의 꿀.-빅토르 위고-


겁쟁이는 사랑을 드러낼 능력이 없다. 사랑은 용기 있는 자의 특권이다.-마하트마 간디-


사랑한다는 것은 둘이 서로 마주보는 것이 아니라, 함께 같은 방향을 보는 것 이다.-생택쥐베리-


다른 사람으로부터 사랑받지 못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을 사랑하지 않는다.-라파데르-

여러분들은 불같은 사랑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만들고 계신 건가요? 또는 지금 현재 진행형인 가요!! 지금 애인이 없고 여자친구 남자친구를 만나고 싶으면 용기를 내서 좋아하는 사람에게 먼저 한번 다가가보는 것은 어떤가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 인데 여자분들은 남자친구 남자분들은 여자친구를 다들 만들고 싶으실 겁니다!! 용기한번 내보세요!! 저는 항상 크리스마스때에 연인들을 보면서 속으로 정말 많이 질투했습니다!!! 저기 연애하고 있는 남자보다 내가 좀더 나은 것 같은대 나는 왜 없지?? 여자분들은 저기 연애하고 있는 여자보다 내가 좀더 나은 것 같은대 나는 왜 없을까?? 다들 아니라고는 하시겠지만 한번씩은 생각 해보셧을 겁니다.설마 이생각을 저만 한건 아니겠지요?? 그러면 저만 나쁜놈 되니까 한번씩 생각했다고 해주세요...ㅠㅠㅠ 그땐 정말 저기 커플들이 내눈 앞에서 사라졌으면 했는대 지금은 아 내가 좀더 용기 있게 좋아하는 사람에게 다가 갔으면 나도 저기 있는 커플처럼 이쁜 연애를 하고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을 한답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조금씩 천천히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분들도 힘들더라고 조금씩 다가가 보세요!! 그렇다고 무리하게 다가가는건 더욱 나쁜결과를 만드니 조심하시고 조금씩 천천히 다가가면 분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입니다. 팍이가 항상 여러분들의 연애를 응원 하겠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솔크가 아닌 커플로 다들 거리를 돌아다니며 맛있는 것도 먹고!! 재미있는 곳도 돌아다니고!! 연인끼리 이쁜 추억 만들기로 합시다 우리!! 한걸음 한걸음 좋아하는 사람에게 다가가 이번 크리스마스는 솔크가 아닌 커플로!! 크리스 마스를 넘기도록 합시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