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혼여행 top에 속하는 낭만의 섬 아름다운 몰디브에 대해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영화에서도 몰디브를 배경으로한 재미있는 이병헌의 대사도 있을 정도로 정말 유명한 곳 이에요!! 이 몰디브는 지상낙원이라고 불릴 만큼 자연과 잘 어울리는 리조트와 각종 싱싱한 해산물이 넘처 난답니다!! 그리고 또한 이곳에 가면 물을 무서워 하는 사람들도 몰디브의 바다를 보면 모두 무서워 하기 보다는 힐링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런 환상의 섬 낭만적인 섬 신혼 여행지의 섬!! 몰디브에 대해 지금부터 꿀팁 정보 전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몰디브는 비자를 따로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30일 이상 몰디브에 체류하시려는 분들은 비자가 필요하니 계획을 잘 짜도록 하세요! 그리고 여권 만료일이 6개월 미만일 때에는 출국 심사에 걸릴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하세요.

두번째

몰디브는 생각만큼 치안이 좋은 곳은 아니에요. 국가에서 여행경보 2단계의 여행자제 국가로 정해져 있으며, 치안에 문제점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항상 여행 시 신변안전에 유의해야 합니다. 말레와 아두섬에 이 두 지역은 정말 극도로 치안이 좋지 않으니 이 두 지역은 가지 않으면 대체로 안전한 여행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리조트에서 생활은 많이 하는 곳이지만 시내등 사람들이 많은 곳을 갈 때에는 소매치기도 조심하셔야 되요! 그리고 해가 어두어지면 리조트 밖으로 나가는 것은 좋지 않은 선택입니다!!

세번째

몰디브는 전압이 우리와 같이 대부분 220볼트로 되어 있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리조트 마다 다를 수는 있는대 대부분 리조트 안에 변압기가 있으니 걱정 하지 마세요!!

네번째

화폐는 루피를 사용하긴 하지만 리조트 안에서는 대부분 달러를 쓴다고 하네요. 달러도 챙겨 가셔요 그리고 해외에서 쓸 수 있는 카드가 있으면 정말 좋습니다. 관광지로 유명한 곳이라 대부분 카드 사용이 된다고 해요 신용카드나 해외에서 쓸 수 있는 카드 준비해 가세요

다섯번째

몰디브는 이슬람 국가여서 술과 돼지고기는 반입이 금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리조트 내에서는 관광객들 술이 허용되니 리조트 내에서 음주를 하도록 합시다 그리고 리조트 외의 다른 지역을 돌아다닐 시에는 얌전한 복장으로 돌아 다니도록 해요!!

여섯번째

해양생물들을 잡는 것은 불법이라고 하니 다들 잡지 않도록 해요!!

지금까지 신혼여행지 탑10안에 항상 들어가는 아름다운 휴양지 몰디브에 대한 꿀팁 및 정보 알려드렸습니다!!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 신혼여행을 하시려는 분들 또는 일상에 지치신 분들 멋진 바닷가를 보고싶으신 분들모두 좋은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몰디브와 비슷한 늬양스의 발리는 지금 화산 폭팔로 인해 많은 전세계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있는대 몰디브는 그럴 일이 안생기겠죠??ㅎㅎ 그래도 혹시 모르니 다들 조심하세요
조심해서 안좋을건 없답니다!! 항상 안전! 여행을 가셔도 항상 안전한 여행 하세요 그리고 발리에 계신 세계 모든 사람들 우리나라 한국 사람들 모두 안전하게 집에 다시 돌아가시길 팍이가 기도 하겠습니다!! 안전하고 재밋는 여행 항상 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