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동남아 여행중에서도 가장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휴양지 필리핀 세부에 대해 아시나요?? 필리핀 세부로 여행을 가시려는 분들께 여행 정보 팁좀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필리핀 여행을 다녀왔는데 정말 다시 한번 더 가고 싶어요!!! 그만큼 정말 재미 있었답니다.!!!

필리핀의 세부 여행은 맛과, 멋, 그리고 즐거움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정말 좋은 휴양지 입니다. 마사지면 마사지 물놀이면 다이빙과 호핑투어 먹거리면 망고 망고스틴 레촌 등등 3가지의 휴양 조건을 다 맞추고 있어요. 지금부터 세부에 대해 설명과 꿀팁 정보 지금부터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세부여행시에는 대부분의 비행기 표가 새벽에 세부 현지에 도착하는 항공편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숙소 잠자리 걱정이 많으신데요 호텔을 잡기에는 돈이 너무 아깝기도 하니 스파와 마사지 그리고 잠자리까지 해결할수 있는 것은 어떤가요? 대부분의 항공편이 새벽에 도착하다보니 스파와 마사지를 받으며 잠까지 잘수있는 패키지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러니 호텔을 잡지 마시고 스파와 마사지 페키지를 활용해보세요!!

두번째 다이빙이나 호핑투어를 할때에는 충분히 알아보고 다이빙 스팟을 잡는것이 좋아요!! 스쿠버 다이빙이나 호핑투어를 하려고 갔는대 물속에 들어가면 물고기도 못보고 나오면 정말 아쉽잖아요.. 물론 세부에서는 물이 깨끗해 어느 곳에서든 해도 좋지만 그래도 좀더 자기에게 맞는 다이빙 스팟을 찾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세부 앞바다보다도 말라파스쿠아 섬이나 모알보알에 가서 스쿠버 다이빙을 하는것이 더욱더 좋답니다.

세번째 오슬롭투어 이것은 꼭 해봅시다.!! 오슬롭투어란 고래상어와 같이 수영을 해보는 것인대 정말 기억에 남는다고 합니다. 다이버들은 이 고래상어를 정말 보고싶어하니 세부여행시에는 꼭 한번 가보도록 하세요. 상어라고 해서 다들 위험하지 않냐고 하는대 전혀 위험하지 않아요 사람에대한 공격성은 없답니다 아!! 그리고 오슬롭 바다에 들어갈때에는 선크림을 바르고 들어가면 안되요!! 살타기 싫어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다들 선크림을 많이 바르고 들어가시는대 고래상어를 위해서라도 조금만 참아주세요!

네번째 교통편은 그냥 택시를 타고 다니는 것이 가장 편합니다! 택시를 타고 돌아다녀도 가격이 정말 싸요 왠만한 곳을 돌아다녀도 100페소면 거의 다 왔다 갔다 한답니다.트라이시클 지프니 등이 있지만 그래도 택시가 가장 좋아요!! 바가지를 여행객들에게 많이 씌우려고 하지만 착한 기사님들도 많답니다. 우버택시를 이용하지 않으시면 다들 미터기를 켜달라고 하시고 돌아가시진 않을까 걱정되시는 분들은 구글맵지도 켜서 가시면 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다섯번째 톱스힐(탑스힐) 하루정도 시간을 투자해 저녁에 가보세요 세부의 야경을 보며 그곳에서 맥주한잔 마시는 것도 괜찮답니다. 아 그리고 탑스힐 주위에 블루바라고 있는대 조금더 분위기 있게 맥주등 술을 마시고 싶다면 그곳을 한번 가보세요.!

여섯번째 아얄라몰 sm시티 jy몰 등 백화점은 한번씩 시간이 되시면 가보는 것이 좋답니다 다들 백화점만의 특색이 있어서 가서 쇼핑을 하는 것도 정말 좋답니다. 시간적 여유가 되지 않으시는 분들을 꼭 아얄라 몰을 한번 가보세요 추천 합니다!!!

일곱번째 여행중에 힘들어 호텔에서 쉬고 싶을때가 많아요 힘든 강행군으로 몸과 마음 전부 지쳤을때에는 호텔내 부대시설을 이용하는것도 정말 좋답니다 왠만한건 호텔에 다 있으니 지쳤을때에 부대시설도 이용해 보는 것도 아주 좋아요!!

여덟번째 이제 집에 가는 날이 왔을때 대부분의 항공편이 밤 또는 새벽비행기가 많아서 호텔 체크아웃은 이미 했는대 비행기 시간까지 너무 많이 남아 짐이 다들 걱정이신대 호텔에서도 짐을 맡겨 준답니다. 그리고 나머지 여행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또다른 방법으론 첫날과 마찬가지로 스파와 마사지를 받으며 비행기 시간을 기다리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랍니다!! ㅎㅎ

필리핀 여행의 기본정보로는 필리핀은 우리나라와 1시간 시간차가 있어요 1시간차라 시차적응은 필요하지 않지만 알아두고 가면 편하겠죠? 그리고 필리핀 언어는 따갈로그어입니다 다들 대부분 영어를 쓰기는 하지만 조금은 알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그리고 필리핀 여행시 치안에 대해서는 밤늦게 혼자 돌아다니는 것은 정말 않좋으니 나갈때도 여럿이 나가고 늦은밤 으슥한 곳은 혼자 돌아다니지 마세요!!!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