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중국의 무술인, 영화배우 였던 헐리우드 액션 스타 이소룡 영어 이름으론 브루스 리(Bruce lee) 의 명언에 대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왜 많고 많은 사람들 중에 하필이면 이소룡 이냐 라고 생각 하시는 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쿵푸로 시작해 유명한 헐리우드 배우가 되었기 때문에 사람들의 인식속에는 아 무술 잘했던 사람 또는 엄청 유명한 헐리우드 스타 액션스타 이렇게 기억만 하고 있으실 겁니다. 그러나 이소룡은 쿵푸 무술 무예도 최고지만 철학 서적으로 가득한 그의 서재에서 오랜시간을 보낼정도로 철학 공부를 엄청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자신의 제자들과 철학 토론을 즐겨 했다고 합니다. 무술 연마 뿐만 아니라 인생에 대한 철학 공부 또한 열심히 하셨던 이소룡의 명언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면 정말 공부 인생 취업 운동 등 어느 분야에서도 좋은 동기부여가 되실 것 입니다.


-성공한 유명인을 찾아 따라 하려고 하지 마라. 항상 자신을 믿고 자신을 나타낼 줄 아는 자신이 되라.  

-한 번 패배했다고 자포자기하지 마라. 당신 자신의 마음속에서 패배를 현실로 받아들이기 전까지는 진정한 패배가 아니다. 

-난 지옥같은 상황에서도 기회를 만들어낸다. 

-당신이 정말 인생을 사랑한다면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인생은 시간으로 이뤄져 있으니까.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라. 실패가 아니라 낮은 목표치가 죄라 하겠다. 위대한 시도에서는 실패조차 영광스러울 따름이다. 

-질 것 같다고 생각하는 자는 그렇게 될 수밖에 없다. 감히 시도하지 않는 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이기고는 싶으나 이길 수 있을까 회의하는 자는 절대 이길 수 없다.  

-부정적인 생각이 마음속에 침투하게 두지 마라. 그런 생각은 자신감을 죽이는 마약이다.  

-당신이 생각하는 그대로 당신은 될 것이다. 

-고민하는데 시간을 너무 많이 쓰면 정작 실천할 시간이 부족해진다.  

-난 1만 가지 발차기를 한 번씩 연습한 상대는 두렵지 않다. 내가 두려워하는 건 단 한 가지 발차기만 1만 번 반복해 연습한 상대를 만나는 것이다.  

-사람은 때리면 때릴수록 약해지고 사람은 맞으면 맞을수록 강해진다 사람은 분노하면 분노할 수록 약해지나 또한 사람은 참으면 참은 만큼 강해진다 자기 자신의 극복이 끝났을 때가 성공의 시작이다.

-물은 그릇에 따라 모양이 달라진다 무술인도 상황에 따라 다르게 싸워야 한다 자신에게 필요한 것은 숙련하고 그렇지 못한 것은 일찍 버려라


이소룡의 관한 명언은 여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운동선수들의 존경 대상인 이소룡 명언을 읽어 보니 어떤가요? 조금은 나 자신을 돌아 보게 되지 않던가요? 정말 좋은 말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이글을 보면서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시간낭비 하지않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아야 겠다고 생각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위 글을 읽고 정말 좋은 많은 생각 들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글로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제가 한 이 포스팅은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들 것 같아요.  현 시대에도 이소룡에 대한 얘기가 많이 나오는데 역시 운동에 관련해 많이 나옵니다. 특히 종합격투기 mma 복싱등에 많이 나오는데 ufc 스타인 코너 맥그리거 복싱스타 마이크 타이슨 선수가 대표적인 이소룡의 팬이라고 하네요. 많은 전세계 사람들이 사랑했던 액션스타 헐리우드 스타였던 이소룡의 명언에 대한 정보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성룡또한 이소룡의 스턴트로도 활동했다고 하네요. 다들 항상 자기 자신을 믿고 인생을 사세요 화이팅!!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