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현재 이렇게 추운 겨울날 여행하기 딱 좋은 나라 하와이에 대한 꿀팁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하와이라고 하면 신혼 여행지의 성지 그리고 높은 파도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서퍼들에게 인기가 많은 관광지라고 합니다. 하와이는 크게 6가지의 섬으로 분류가 되어 있는데 각 각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결혼식을 막 올린 부부 시거나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님들은 신혼여행 으로 하와이 여행 어떠신가요? 아름다운 해변과 멋진 호텔 또 많은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 신혼 여행지로 딱 이지 않습니까? 저는 신혼 여행을 가라고 한다면 다른 곳 보다도 이곳 하와이를 선택 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신혼 여행지의 성지 하와이에 대해 지금부터 꿀팁정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한국에서 하와이 호놀룰루까지 비행시간은 대락 8시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그러나 하와이에서 한국으로 올때에는 11시간 정도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그러니 다들 비행기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으니 쉴 수 있는 목 배게나 슬리퍼등 챙겨서 가시면 편하실 겁니다. 


두번째

하와이는 우리나라 시간보다 19시간 느립니다. 그래서 처음 하와이에 도착을 하면 시차 적응이 힘드실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행 전에 충분한 숙면을 취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시차적응 이라는 것이 정말 어렵습니다. 그러니 여행을 가기 전에는 늦은 저녁 약속등은 여행 이후로 미뤄두세요. 그리고 하와이 시간 계산 법으로는 우리나라 시간에서 5시간을 더한후에 하루를 빼면 됩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 하지 마세요.


세번째

하와이 여행을 하실때에는 미국 비자 면제 프로그램(ESTA) 사전 허가를 받으셔야 됩니다. 사전 허가를 받으시면 90일 이내 무비자로 채류 가능 하다고 하니 꼭 사전 허가를 받고 가세요.


네번째

하와이에 간다면 누구나 인정하는 하와이의 최고의 해변 와이키키 비치를 꼭 가보도록 하세요. 가족끼리 가는 것도 정말 괜찮다고 합니다. 파도도 약하고 경사도 가파르지 않아 어린이들도 놀기 좋다고 하네요.  또한 서핑의 천국 이라 서핑을 하는 사람들도 정말 많다고 합니다. 가만히 바다를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진다고 하니 신혼여행으로 가던 연인 끼리 가던 가족 끼리가던 꼭 이곳 와이키키 해변을 가보세요! 


다섯번째

색다르고 이색적인 체험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샤크케이지 이 것에 한번 도전해 보세요. 철창으로된 케이지 안에 들어가 상어를 구경하는 투어 입니다. 이색적이고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은 분들은 샤크케이지 이거 꼭 한번 해보세요. 새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섯번째

하와이 스노쿨링의 최적의 장소인 하나우마베이 이쪽으로 가서 스노쿨링을 꼭 해보도록 해요. 정말 환상적인 바다 속의 물고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스노쿨링 만으로도 많은 물고기들을 만날 수 있으니 하와이에 가신다면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강력 추천 합니다. 하나우마베이 이곳에 간다면 정말 잊지 못 할 스노쿨링의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와이에 대한 꿀팁 정보 드렸습니다. 다들 여행에 좋은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미 영화등등 하와이에 대한 대사나 장면들이 많이 나왔는데 대표적인 예 로써 영화 친구 장동건 씨가 했던 니가 가라 하와이 라는 대사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시간적으로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다녀와 보세요. 괜히 영화나 대사에 많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황홀 하실 겁니다. 정말 후회는 하지 않으실 거에요. 그럼 이상으로 하와이에 대한 꿀팁 정보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재미있는 여행 다녀 오세요!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