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를 아시나요??

방송인을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오프라 윈프리를 당연 롤 모델로 꼽습니다. 오늘은 오프라 윈프리의 이야기를 처음으로 꺼내보려고 합니다!

 

오프라 윈프리는 이 세계에서 현존하는 제일로 유명한 토크쇼의 여왕 입니다 아마 거짓말 조금 보태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프라 윈프리는 어린시절 좋은 유년기를 보내지 못했습니다 윈프리가 9살때 사촌 오빠로부터의 강간을 당하고 14살 될때까지 친척들의 학대를 받아오면서 출산을 하며 미혼모가 됩니다. 그러나 2주만에 아기가 세상을 떠나게 되었죠 윈프리의 과거는 정말 불행했습니다

그러나 윈프리는 과거의 불행을 딛고 어떻게 성공을 할 수 있었을까요?

 

'이유는 책에 있었습니다'

어렸을적 윈프리의 아버지는 일주일에 책한권을 읽게 할 정도로 독서를 중요시 했습니다.

항상 책으로 공부를 하며 사람들에게 좋은 책들을 소개하였죠 윈프리의 책 소개로만으로도 독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정말 어마어마 했습니다. 출판업계 안겨준 매출만 2억달러가 넘으니 말은 다했죠. 그만큼 책을 통해 배운 말솜씨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죠

 

또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오프라 윈프리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말의 원동력은 그녀의 아픈 과거와 이에 대한 진솔한 고백으로써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습니다. 

 

'20세기 인물' 중 하나

'미국 최고의 비즈니스 우면 2위'

'세계 10대 여성'의 선두

'미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3위'

였던 오프라 윈프리의 명언들을 보며 항상 포기하지 말며 어떤 경우에도 좋은 생각 실패를 하더라도 잘 대처할 수 있는 사람이 되보도록 합시다!!

 

 

 

 

 

 

 

 

 

 

 

 

 

블로그 이미지

팍이

팍이의 정보

,